본문영역

Star

'너를 사랑한 시간' 윤균상 vs '너를 기억해' 서인국, 같은 셔츠 다른 느낌!

조회13,257 등록일2015.08.04 2015.08.04 00:00:00.000
0
'너를 사랑한 시간' 윤균상과 '너를 기억해' 서인국이 같은 디자인의 셔츠를 각자 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소화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는 윤균상(차서후 역)과 하지원(오하나 역)은 잦은 말다툼이 계속되며 위태로운 관계에 놓이게 된다.

 
이날 방송에서 윤균상은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이 멋스러운 블랙 셔츠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큰 키를 강조한 세련된 블랙 룩을 완성했다.

이에 앞서 27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11회에서 서인국 역시 같은 디자인의 셔츠를 입어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셔츠핏을 완성했다. 



두 사람이 선택한 셔츠는 '타임 옴므(TIME Homme)' 제품으로 블랙 팬츠에 단독으로 입어 포멀한 느낌을 낼 수 있다. 한 벌만 입어도 밋밋한 옷차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은 매주 토, 일 10시에 방송된다.


글ㅣ패션웹진 스냅 박지애(snapp@istyle24.com) 사진ㅣKBS '너를 기억해', SBS '너를 사랑한 시간' 방송화면 캡처, 타임 옴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