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울지 않는 새' 오현경-홍아름-강지섭, 공식석상 빛낸 출연진들의 패션은?

조회3,531 등록일2015.04.28 2015.04.28 00:00:00.000
0

배우 홍아름이 과감한 노출 패셔을 완성했다. 지난 4월 2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 3층 엠큐브에서는 tvN 일일 드라마 '울지 않는 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평중 PD를 비롯해 배우 오현경, 홍아름, 강지섭, 안재민, 백승희, 김유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오현경, 홍아름, 강지섭


오현경은 이날 화이트 컬러의 팬츠에 블랙 블라우스를 매치한 세련된 공식석상 룩을 완성했다.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완벽한 비율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홍아름은 백리스(Backless) 디자인의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과감한 노출을 완성했다. 그는 슬리브리스 디자인에 리본 디테일이 가미된 원피스를 선택해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강지섭은 올 화이트 컬러의 수트로 화사한 느낌을 강조했다. 여기에 네이비 컬러 로퍼와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청량감 넘치는 공식석상 룩을 완성했다. 

 

 

 


오현경



홍아름



강지섭



안재민



백승희



김유석

 

한편 '울지 않는 새'는 100억 보험 살인사건으로 인생의 롤모델이던 엄마가 살해되고 모든 것을 잃게 된 여자 오하늬(홍아름 분)가 비극의 원인이 된 악녀 천미자(오현경 분)를 향해 펼치는 복수극을 그려낸다. 5월 4일 오전 9시 40분 첫 방송 예정이다.

 

글ㅣ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ㅣ장호연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