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힐링캠프' 김종국, 과거 '엑스맨(X맨)' 윤은혜와 사귈 뻔 했다

조회6,201 등록일2015.02.03 2015.02.03 00:00:00.000
0
가수 김종국이 ‘힐링캠프’에서 배우 윤은혜를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김종국이 게스트로 출연한 2편이 방송됐다.

이날 ‘힐링캠프’ 방송에서 김종국은 ‘런닝맨’의 개리, 송지효에 대해 언급하며 “이쯤에서 사귀어야 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이에 MC들이 “과거 윤은혜와도 ‘X맨’을 통해 사귈 뻔 했냐”고 묻자 “사귀었으면 좋았겠죠?”라고 답해 눈길을 모았다.

김종국은 이어 “사실 그때는 내 여자라고 생각했던 것 같다. 프로그램 내에서 커플이었으니 몰입을 했다”고 밝혔다.

이에 MC들이 “김종국 씨가 결혼을 한다면 문근영과 윤은혜 중 누구를 선택하겠냐”고 묻자 김종국은 윤은혜를 선택했다. 

김종국은 또 성유리와 윤은혜 중 하나를 고르라고 하자 역시나 윤은혜를 택하며 “예전에 이상형이었다. ‘X맨’ 때도 그렇고 윤은혜 씨와 추억이 많다. 나중에 밥 한번 먹자”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은혜-김종국, 엑스맨 커플 잘 어울렸는데", "윤은혜, 김종국 이상형이구나 대박", "'힐링캠프' 김종국 편 너무 재미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글ㅣ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ㅣ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화면 캡처, 장호연 



<관련기사>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