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주말 안방극장’ 주상욱-서강준-이장우, 겨울 패션 공통점은?

조회4,594 등록일2015.01.06 2015.01.06 00:00:00.000
0
언제부턴가 남자 연예인 패션이 각광받으며 패셔너블한 남성 셀러브리티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를 대변하듯 최근 방송에서도 남자 주인공들의 스타일리시한 활약이 대단한 상황이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주말드라마 SBS ‘미녀의 탄생’ 주상욱이 바로 첫 번째 주인공으로 로코남 역할에 충실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매 회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18회 방송에서 주상욱은 클래식한 코트와 카디건을 매치해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핏의 겨울 패션을 완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주상욱의 코트, 가디건은 에잇세컨즈(8seconds)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코트, 카디건 모두 각각의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한 실용성까지 갖춘 남자를 위한 올 겨울 필수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높은 시청률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주말 드라마 KBS ‘가족끼리 왜이래’, MBC ‘장미빛 연인들’ 속 남자 연예인들의 스타일도 빼놓을 수 없는데 서강준, 이장우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드라마 속 서강준은 니트 하나로 댄디한 감성을 고조시키는가 하면, 이장우는 패딩 점퍼와 베이직한 니트만으로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모두 에잇세컨즈 제품

한편, 주말 여심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는 주상욱, 서강준, 이장우가 선택한 제품들은 에잇세컨즈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슈퍼세일 중인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글ㅣ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ㅣ SBS ‘미녀의 탄생’, KBS2 ‘가족끼리 왜이래’, MBC ‘장미빛 연인들’ 방송화면 캡처, 에잇세컨즈 



<관련기사>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