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Star

스타 스타일 어워즈 Best ‘신상 선글라스’ 트렌드는 무엇?

조회14,742 등록일2014.05.02 2014.05.02 00:00:00.000
0
스타들은 패션 단골 아이템은 단연 선글라스다.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공효진, 최강희, 정려원은 물론이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시선을 모으는 소이현, 티아라 효민까지 수많은 셀럽들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것은 물론 트렌디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선글라스로 시선을 모았다.

 
(좌) 소이현 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 BOY IN (우) 오연서 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 BOY IN 제품

서우, 소이현, 오연서가 선택한 타원형의 선글라스는 이마가 넓고 턱이 좋은 역삼각형 얼굴형에 잘 어울린다. 테의 윗 부분에 독특한 프레임이 들어간 디자인의 선글라스는 이마로 시선을 모으기 때문에 넓은 이마를 가진 사람보다는 ‘좁은 이마’를 가진 사람이 쓰는 것이 적합하다. 

서우
슈콤마보니 14 F/W 프레젠테이션’ 행사에 참석한 서우는 데님 서스펜더 팬츠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통굽으로 감각적인 외관을 자랑하는 슈즈를 신었다. 여기에 귀 모양의 모자와 아이웨어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소이현
지난달 서울시 청담동 송은 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린 스터즈워 론칭 행사에 참석한 소이현은 블랙 스커트에 블루 컬러의 티셔츠만을 매치해 편안하고 시크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유니크한 보이인 아이웨어와 체인백을 매치해 포인트로 살렸다. 

오연서
DKNY 25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한 오연서는 옆이 길게 트인 슬릿 스커트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흰 티셔츠와 롱 스커트의 매치는 편안하게 활동하고 싶은 날 안성맞춤! 오연서는 여기에 캐주얼한 보이인 아이웨어를 더해 스포티한 감각을 더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효민 선글라스는 스페쿨룸 제품, 바로 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 DIDI D 제품
최강희 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 드리머 제품 

바로와 최강희가 선택한 미러 선글라스는 다가오는 여름 꼭 필요한 ‘잇 아이템’ 바로가 선택한 ‘젠틀몬스터 DIDI. D’는 출시 전부터 품절사태를 일으킨 선글라스로 컬러풀한 미러렌즈에 독특한 프레임이 인상적이다. 전형적인 동향인 얼굴에 잘 맞는 경사각이 특징~ 코가 낮은 사람들에게도 잘 어울린다. 최강희가 선택한 젠틀몬스터 드리머는 남녀공용으로 출시됐기 때문에 넓고 큼지막한 프레임이 일품이다. SBS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이 착용해 화제를 몰고 오기도 했다. 시크해보이고 싶다면 주저말고 빅 프레임을 골라라.  

효민
‘슈콤마보니 14 F/W 프레젠테이션’ 행사에 참석한 티아라의 효민은 가죽 쇼츠에 세련된 디자인의 부티 힐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독특한 프레임이 더해진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선을 모았다. 

바로 
DKNY 25주년 파티에 참석한 비원에이포의 멤버 바로는 DKNY 영문 프린팅이 인상적인 티셔츠에 가죽 블루종을 걸치고 스냅백, 아이웨어, 두건 아이템을 활용해 자유분방한 파티 룩을 연출했다. 그가 착용한 미리 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 DIDI D 제품으로 세련된 외관이 특징이다. 

최강희
최강희는 시스루 소재의 니트톱에 화이트 플레어 스커트를 입고 포토존에 올랐다. 여성스러운 느낌의 레이스 스커트지만 심플한 니트톱과 스포티한 느낌의 아이웨어를 더하니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그녀 역시 젠틀몬스터의 드리머 선글라스로 마무리, 평범한 룩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지아, 효민이 착용한 스퀘어형 선글라스는 모든 얼굴형에 잘 어울린다. 날렵한 각이 살아있는 제품을 착용해 얼굴을 갸름해보이게 만들 수 있으니 둥근 얼굴형을 가진 여성들이 고르면 좋다. 또한 지아와 효민처럼 템플(안경 다리)이 렌즈 위쪽에 부착된 디자인을 고르면 얼굴이 더 길고 슬림해 보이게 한다. 

이지아 
‘맥앤로건 14 F/W 컬렉션’ 행사에 참석한 이지아는 수수한 민낯에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편안한 차림이었지만 브라운 컬러로 빛나는 선글라스가 편안하면서도 이지적인 매력을 더해주었다는 평이다. 

지아 
‘계한희 2014 F/W 컬렉션’에 참석한 미쓰에이의 멤버 지아는 완벽한 하의실종 패션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뷔스티에 디자인의 톱에 가죽쇼츠, 블랙 사각 프레임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크한 펑키룩을 완성했다.

효민
‘제인송 2014 F/W 컬렉션’에 참석한 티아라의 효민 역시 빅 프레임의 사각 스퀘어 선글라스를 선택했다. 여기에 빈티지 데님진, 박시한 티셔츠를 입고 샤넬백를 들어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스타 선글라스 BEST 3 “이건 꼭 사야해!” 
 

(왼쪽부터 차례대로) 공효진 선글라스로 유명한 ADSR 밀리, 정려원과 전지현 선글라스로 유명한 발망, 가인 선글라스로 유명한 뮤지크 제품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스타 선글라스 뭘 사야하지”, “정려원이 쓴 선글라스 예뻤던 것 같아요”, “미러 선글라스가 대세구나”, “다들 패셔니스타다운 패션감각이네요~”, “선글라스가 유독 눈에 띄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글ㅣ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ㅣ김태균 



<추천기사>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 eg98762014-05-03 오전 9:45:57

    [베스트 컷] 라운드 귀여워요

  • dydqja042014-05-03 오전 7:30:14

    잘 봤어요

  • yuza2014-05-02 오후 12:36:16

    [베스트 컷]멋스럽네요.

  • pyktop2014-05-02 오전 10:47:41

    잘보고 가요.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