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eature

수돗물 유충 사태에 ‘휘아 필터 샤워기’ 수요 급증

조회464 등록일2020.07.22 2020.07.22 00:00:00.000
0


- 국내 최초 5중 필터 적용해 유해 물질 제거, 국내 검증 기관을 통한 안전성까지 인증 완료


ⓒ 휘아


최근 인천에서 시작돼 경기도까지 퍼져나가는 '수돗물 유충' 사태가 서울까지 확산되면서 필터 샤워기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수연, 강민준 각자대표)은 자사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의 바른샤워기가 일주일 새 판매량이 200%까지 급증했다고 20일 밝혔다.
바른샤워기는 국내 최초로 일반적인 2중 필터가 아닌, 5중 필터를 적용한 제품으로 일반 수돗물에 남아있는 잔류염소, 불순물을 바디에서 두번, 헤드에서 세번 총 5번 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240개의 촘촘한 미세홀로 물 분자가 골고루 분사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세계 아토피 협회 및 국내 검증 기관을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아 주목을 끈다.
브랜드엑스에 따르면, 수돗물 유충 등 유해성 물질을 걸러내기 위해서 가정용 샤워기나 수전 등에도 필터제품이 필수라는 전문가 의견이 알려지면서 필터 샤워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실제, 휘아는 수돗물 유충 발생 소식이 처음 알려진 지난 13일부터 20일까지의 바른샤워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약 200% 증가, 한 달 판매량으로는 전월 대비 11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휘아는 필터 샤워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급증하는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휘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바른샤워기 본품을 비롯해 헤드필터, 바디필터 단품 등을 55% 파격적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는 오는 8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휘아 회사 관계자는 “초유의 수돗물 유충 이슈가 확대되면서 불순물을 걸러줄 수 있는 필터 샤워기에 대한 문의와 주문이 동시에 폭등하고 있다”라며 “고객들이 더 이상 불안해하지 않도록 제품의 안전성과 물량 확보에 최선을 다하여 차질없는 공급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필두로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어반 액티브웨어 브랜드 ‘믹스투믹스’, HMR(가정간편식)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휘아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