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eature

집콕족들의 슬기로운 건강관리, 홈 케어 아이템

조회2,072 등록일2020.03.31 2020.03.31 00:00:00.000
1

따뜻한 봄기운과 함께 다양한 꽃들이 주변을 화사하게 수놓고 있지만, 야외 활동은 물론, 집 앞에 잠시 외출하는 것조차 어려운 시간이 지속되고 있다. 바쁜 일상을 마치고 편하게 집에서 휴식을 취하던 것과는 달리, 상황에 의해 어쩔 수 없이 오랜 시간을 집안에만 갇혀 있다 보면 오히려 스트레스만 쌓이게 된다. 특히, 요즘처럼 질병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정한 경기로 인해 심적인 압박이 지속되는 경우에는 신체적인 기능까지 떨어져 자칫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다.
장시간 실내 공간에서 지내며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가 쌓일 때는, 스트레칭과 같이 좁은 공간에서도 가능한 운동들을 지속적으로 해주고, 몸 속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영양 성분의 음식과 영양제 등을 섭취해 주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여기에 꽃이나 간단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활용해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꾸며 주거나, 뷰티 아이템들을 활용한 홈스파를 통해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도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꿀벌이 주는 선물로 불리는 ‘프로폴리스’ 성분의 건강관리 제품부터 집에서 즐기는 꽃놀이, 다양한 홈 스파 제품까지. 소소한 일상이지만 실내 라이프스타일을 한껏 풍요롭게 해줄 홈 케어링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꿀벌이 선사하는 선물, ‘프로폴리스’로 항산화 관리 

외부 공기 오염으로 인해 환기를 자주 시킬 수 없는 경우에는 요리, 청소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오염물질로 집안의 공기가 심각하게 오염되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오염된 공기가 호흡기를 통해 몸 속으로 들어가게 되면 오염 물질이나 세균 등에 의해 염증이 발생하는 등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특히, 요즘처럼 집에만 오래 있게 되어 신체 기능이 떨어진 상태에서는 외부 오염 물질로 인해 질병이 발생활 확률이 더 높아지기 때문에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교원더오름 ‘웰씨드 프로폴리스 듀오’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의 ‘웰씨드 프로폴리스 듀오’가 ‘집콕’족 사이에서 프로폴리스 성분의 건강 관리 효능이 입소문 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웰씨드 프로폴리스 듀오’는 한국원자력연구원 연구소기업 서울프로폴리스㈜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무알콜수용성 프로폴리스 추출공법(WEEP: Water Ethanol Extracted Propolis)을 적용했다. 물에 잘 녹고, 프로폴리스 특유의 끈적임, 잔여감이나 이물감이 적으며 체내 흡수율과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프로폴리스 듀오 중 액상 드롭 타입의 ‘그린 프로폴리스 디펜스 드롭’은 그린 프로폴리스 중에서도 높은 등급으로 평가 받는 ‘울트라 그린’ 등급의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가 사용되었으며 항산화 및 구강항균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섭취 및 휴대가 용이한 액상 스틱 포 타입의 ‘브라운 프로폴리스 케어링 스틱’은 호주산 브라운 프로폴리스로 맛이 부드러우며, 부 원료로 배, 도라지, 올리브 잎 추출물, 벌꿀을 더해 환절기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내방이 바로 비밀의 화원, 봄 꽃 온라인 배송 서비스 

봄에만 즐길 수 있는 화사한 꽃들을 직접 보러 갈 수 없게 되면서 인터넷으로 꽃이나 봄 풍경을 검색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생화가 전하는 싱그러운 향기까지 검색으로 즐기는 것은 불가능하다. 꽃을 사러 가는 것조차 힘들어진 요즘, 생화를 집으로 직접 배송해주는 서비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어니스트플라워의 다양한 봄 꽃, 마켓컬리 ‘튤립’

온라인 푸드 마켓 ‘마켓컬리’는 '농부의 꽃'이라는 브랜드를 론칭하여 제철을 맞은 튤립과 프리지어 꽃을 판매하고 있다. 하루 평균 꽃 판매량이 500건을 넘기며 쌀이나 과일 등 제철 식료품보다 판매량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꽃을 배달해주는 꽃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 ‘꾸까’도 지난달부터 이달 20일까지 꽃 판매량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고 온라인 꽃집 ‘어니스트플라워’도 지난달 판매량이 월 평균치보다 1.5배가량 늘어났다.


# 호콕 대신 집콕! 머리부터 발끝까지, 편안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힐링 홈 스파

바쁜 일상에 쫓기다 늦은 시간에 귀가하게 되면 간단하게 샤워만 하고 잠자리에 들게 되는 경우가 많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지금, 그 동안 욕실 선반에서 자고 있던 홈스파 제품들을 사용해서 심신의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신체부위 중 가장 많이 사용해서 매일 같이 혹사당했지만,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손상이 심해진 손과 발을 집중 관리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



아리따움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 산타마리아노벨라 ‘살리 다 바뇨-알 멜로그라노’

아리따움의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은 손과 발 전체를 간편하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손 대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발 전용 세정제 '모디 스파 버블 풋 샴푸'와 잦은 손 세정으로 건조해진 손을 위한 '모디 스파 핸드 앤 네일 크림'은 손과 네일까지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는 고농축 시어버터의 고보습 핸드크림이다. 함께 구성된 ‘모디 스파 아미노 케어 네일 세럼’은 손상된 손톱에 밀도 높은 영양감을 빠르게 전달해 주는 고보습 네일 세럼으로 건강한 손톱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입욕제 ‘살리 다 바뇨-알 멜로그라노’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목욕용 소금이다. 뜨거운 목욕물에 넣어서 사용하면 피부 정화 및 보습,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고 특유의 멜로그라노 향이 목욕 시 피로를 없애주면서 기분 좋은 편안함을 선사해 준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