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FW 화보 공개!

조회1,158 등록일2020.07.31
0


- ‘카이만 구스 다운’ 구매 시 5만 원 할인 및 ‘코스토니 플리스’ 구매 고객 대상 에코백 증정


ⓒ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더네이쳐홀딩스, 대표 박영준)이 ‘다양한 꿈을 향해 모험을 떠나는 아이들’ 컨셉의 20FW 키즈 화보를 공개하며 겨울 신상 아우터 2종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역시즌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카이만 RDS 구스 롱다운’ 선구매 고객에게는 5만 원 할인을, ‘코스토니 플리스 풀집업’ 구매 고객에게는 기린 에코백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9일까지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올겨울 패밀리룩으로 입고 싶은 아이템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아이템 세트를 증정한다.
'키즈 카이만 RDS 구스 다운 롱패딩 점퍼’는 RDS(윤리적 다운) 인증 구스 다운 충전재를 후드 입구까지 탄탄하게 채워 보온성과 내구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브랜드 시그니처 아우터의 미니미 디자인으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신축성이 뛰어난 기능성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움직임이 편안하다. 컬러는 카본 블랙, 화이트, 딥 씨 네이비 3가지다. 
‘키즈 코스토니 플리스 뽀글이 풀집업’은 소매에 부착된 브랜드 로고 와펜이 포인트인 대표 인기 아이템이다. 원단 표면을 뽀글뽀글하게 가공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것은 물론 아이들의 귀여움을 한층 살려준다. 컬러는 아이보리, 핑크, 베이지, 블랙 4가지로 출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매일 성장하는 아이들의 다양한 꿈을 가까이서 공감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활동성과 보온성은 물론 귀여운 미니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의 겨울 아우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키즈 얼리버드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정보는 전국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단독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17년부터 '호기심 많은 작은 모험가와 신비로운 경험'이라는 슬로건으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 의류와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작년 1월 국내 첫 단독 매장 론칭 이후 올해 총 31개 매장을 오픈하며 유통망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