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머스트잇 매거진 Ep4, 그들이 입은 여름 스윔웨어 스타일링

조회3,950 등록일2020.07.28
1


-벨라 하디드, 킴 카다시안, 두아 리파가 입은 ‘HOT SUMMER’ 스윔웨어는? 


머스트잇(MUST IT) 콘텐츠 l 매주 머스트잇에서 발행하는 흥미로운 패션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무더운 날씨와 함께 휴가철이 다가왔다. 수평선이 보이는 푸른 바다든, 호텔의 무드 있는 수영장이든 상관없다. 휴가지를 어디로 결정했든 이젠 수영복을 쇼핑할 차례.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아먹는다고 했던가? 늦은 배송으로 발 동동 구르지 말고 남들보다 먼저 예쁜 수영복을 PICK 해보자. 셀럽들의 SNS 속 스윔웨어 스타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몇 가지 아이템을 추천한다.

ⓒ 카일리 제너 인스타그램 @kyliejenner


 

ⓒ 카일리 제너 인스타그램 @kyliejenner


남들과는 다른 스윔웨어를 선택하고 싶다면 독특한 패턴과 디테일을 꼭 확인할 것! 특히 과감하고 화려한 패턴은 시선을 분산 시켜 몸매를 보정해 주는 착시 효과가 있다. 
다소 난해한 패턴도 200% 소화하는 제너 시스터즈를 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물론 그들의 완벽한 몸매가 더해진 덕분이겠지만 그들은 수영복 하나도 쉽게 고르지 않았다. 메탈 링으로 이은 듯한 독특한 디테일과 어깨선을 강조할 수 있는 홀터 넥 스타일을 선택한 것.

ⓒ 카이아 거버 인스타그램 @kaiagerber


비키니를 선택했다면 이미 과감하기를 마음먹었다는 것 아닐까? 그렇다면 과감해진 김에 애니멀 프린팅 같은 야생적인 패턴에 도전해보자. 숨겨져 있던 또 다른 나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

ⓒ 가니 공식 홈페이지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비키니는 가니 GANNI, 비키니 톱 99유로, 비키니 브리프 59유로.

ⓒ 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kimkardashian


 

ⓒ 카일리 제너 인스타그램 @kyliejenner


비키니가 부담스럽다면 노출이 덜하면서도 독특한 실루엣을 가진 모노키니는 어떨까? 힙 라인이 깊게 파인 홀터넥 모노키니를 선택한 킴 카다시안과 비너스 프린팅이 더해진 관능적인 모노키니를 착용한 카일리 제너. 이들처럼 과감한 디테일 위주로 찾아본다면 노출 없이도 충분히 핫한 모노키니를 고를 수 있다.

ⓒ 짐머만 공식 홈페이지


해변의 풍경이 더해진 모노키니. 스카프를 묶은 듯한 형태와 컷아웃 디테일이 돋보인다. 짐머만 ZIMMERMANN, 310달러.
 

ⓒ 켄달 제너 인스타그램 @kendalljenner


 

ⓒ 벨라 하디드 인스타그램 @bellahadid


BFF인 켄달과 벨라는 패션 센스도 무척 닮았다. 반다나를 머리 뒤로 묵어 소녀스럽게 연출한 스타일링은 여름에 덥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뜨거운 직사광선을 가려주고 두피 손상도 막아주는 훌륭한 방법이다. 

ⓒ 엘사 호스크 인스타그램 @hoskelsa


반다나를 길게 접어 헤어 밴드처럼 활용하는 방법도 있다. 엘사 호스크는 비키니와 비슷한 톤의 반다나를 선택해 과즙미 뚝뚝 떨어지는 상큼한 스윔웨어 룩을 완성했다.

시원한 컬러의 정글 프린트 스카프는 베르사체 VERSACE, 61만원. ⓒ 베르사체 



ⓒ 카이아 거버 인스타그램 @kaiagerber, 

레더 스트랩이 더해진 라피아 햇은 로에베 LOEWE, 62만원. ⓒ 로에베


재생 나일론으로 구현한 GC로고 패턴이 더해진 버킷햇은 구찌 GUCCI, 64만원. ⓒ 구찌 공식 홈페이지, 두아 리파 인스타그램 @dualipa


자외선을 피하는 더욱 확실한 방법은 단연 모자. 이번 여름엔 두피과 얼굴을 가려주는 넓은 챙의 모자를 선택해보자. 카이아 거버가 선택한 라피아 햇은 다른 아이템이 필요 없이 하나만으로도 룩에 바캉스 무드를 더해준다. 두아 리파와 같은 버킷 햇은 휴가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충분히 활용하기 좋으니 하나쯤 구비해두는 것을 추천한다.




ⓒ 엘사 호스크 인스타그램 @hoskelsa, 카이아 거버 인스타그램 @kaiagerber


단조로운 수영복을 선택했다면 셔츠나 가운을 둘러 멋스럽게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 햇빛도 가려주면서 신경 쓰지 않은 듯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가 된다. 수영복이 비칠 정도로 얇고 흘러내리는 오버사이즈의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팁 아닌 팁.

밑단에 레더링이 새겨진 셔츠는 자크뮈스 JACQUEMUS, 약39만원. ⓒ 자크뮈스


화려한 비키니부터 과감한 모노키니, 스윔웨어에 더하기 좋은 헤어 액세서리와 탑을 소개해보았다. 셀럽들의 센스 있는 스윔웨어 스타일링에서 많은 팁을 얻어 2020년 여름, 모두 시원한 휴가를 보내길!

글, 사진 l 머스트잇(MUSTIT)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