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조던·컨버스키즈 ‘롱슬리브 티셔츠’ 확대 출시

조회462 등록일2020.07.22
0


- 나이키키즈, ‘나이키 푸츄라’와 ‘JUST DO IT’ 레터링 활용한 포인트로 눈길



ⓒ 플레이키즈프로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 조던, 컨버스키즈가 사계절 내내 활용도 높은 인기 아이템인 롱슬리브 제품을 확대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롱슬리브 티셔츠는 여름철에는 실내 에어컨 사용으로 인한 냉방병을 예방하기 위해, 또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철에는 체온 유지를 위해 필수품으로 활용되며 나이키, 조던, 컨버스키즈에서 매년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아이템이다. 일부 제품의 경우 지난해 95%의 판매율을 달성해 품절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한만큼 올해도 롱슬리브 티셔츠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먼저, 나이키키즈는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시그니처 로고와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을 기획하고 전년대비 54% 확대된 물량을 출시한다. 신제품 가운데 ‘CO플라이티셔츠’는 부드러운 면 소재의 긴팔 티셔츠로, 가슴 상단의 ‘나이키 푸츄라’ 로고와 어깨부터 팔까지 내려오는 감각적인 컬러의 ‘JUST DO IT’ 레터링이 만나 경쾌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연출해준다.
조던키즈는 블랙, 레드, 화이트로 구성된 ‘블러드라인’ 컬러로 디자인된 티셔츠에 점프맨 로고와 클래식 로고를 배치해 절제된 화려함을 선보인다. 면저지 소재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편안함이 특징인 ‘CO점프맨블라인드티셔츠’는 정면의 점프맨 로고가 블라인드 처리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100% 면소재로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CO점프맨클래식HBR티셔츠’는 소매를 따라 내려오는 클래식 그래픽 디테일로 세련미를 더했다.
컨버스키즈는 다양한 프린트의 척패치와 새로운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쉐브론 마크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을 마련해 고객들의 디자인 선택권을 넓혀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주력 제품 가운데 ‘워드마크 긴팔티셔츠’는 가슴 전면의 쉐브론 마크와 팔 한쪽에 들어간 레터링 로고가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어느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플레이키즈프로 제품 가격은 2만5000원부터 4만5000원까지 구성되었으며, 나이키키즈는 105~130 사이즈, 조던·컨버스키즈는 105~170 사이즈로 마련돼 다양한 연령층이 입을 수 있다.
한세드림 오건영 바잉MD는 “롱슬리브 제품은 여름철 에어컨 바람으로 인한 냉방병이나 환절기 일교차로 인한 감기 걱정을 모두 덜어주는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우리 아이의 개성도 살리고 체온도 보호해줄 수 있는 플레이키즈프로 롱슬리브 티셔츠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2015년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로 편입, 국내 유아동복 시장을 대표하는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을 전개하고 있으며,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 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플레이키즈프로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