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요즘 레트로 원피스가 유행, 스타일링 제안!

조회3,219 등록일2020.07.22
3


- 미니멀하게 꽃 패턴 원피스를 소화할 수 있는 방법은?


플라워 원피스는 여름 시즌 여성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화사한 디자인과 실키한 촉감은 무더운 요즘 포인트로 제격이다. 특히, 최근 뉴트로가 유행하면서 화사하면서 레트로한 꽃 모양의 패턴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여름에 잘 어울리는 플라워 원피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가방 - 뮤트뮤즈 / 원피스 - 베스띠벨리 / 신발 - 네츄럴플렉스


화려한 패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가방과 신발의 컬러를 맞추는 것이 좋다. 뮤트뮤즈의 스낵 백은 여름에 일상에서 편하게 활용하기 적합하다. 화이트 컬러로 화사함을 줌과 동시에 시원한 느낌도 줄 수 있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베스띠벨리 플라워 원피스에 시선을 집중시켜줌으로써 포인트주기 좋다.
네츄럴플렉스의 샌들은 가방과 같은 화이트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통일감을 주었다. 특수 소재를 사용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며, 4cm의 굽높이로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무엇보다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원피스에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가방 – 세인트 스코트 / 원피스 – 에잇세컨즈 / 신발 - 스퍼


동일한 컬러가 아니더라도 비슷한 톤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면 좋다. 세인트 스코트의 아이비 버킷백은 스트랩을 조였을 때 복조리 모양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비 컬러의 버킷백은 그린 컬러의 플라워 원피스와 잘 어울린다. 특히, 숄더백 형태의 미니백은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신발은 굽이 낮은 플랫한 샌들과 함께 매치해 계절감을 더하자. 스퍼의 플립 플랍은 슬림하고 와이드한 스트랩이 함께 들어가있어 세련됨을 더했다. 슬리퍼 형태로 편하게 신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착장과 함께 코디해도 좋다. 가방과 비슷한 톤을 갖춘 블랙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유끼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플라워 원피스는 해마다 꾸준히 출시되는 스테디셀러이다”며 “화려한 패턴을 포인트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적절한 아이템을 스타일링 해보자“고 전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뮤트뮤즈, 베스띠벨리, 네츄럴플렉스, 세인트 스코트, 에잇세컨즈, 스퍼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