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이사강 영상 속 패션, 남자들의 잇템! 세훈&찬열 주얼리 ‘우잉’

조회762 등록일2020.07.21
3


‘이사강 감독’의 영상 속 패션 l 영화, 뮤직비디오, 광고 등에서 시각적인 부분을 구성하는 중요 요소 중 하나인 패션. 영상 속 분위기나 주인공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중요하게 적용되는 영상 속 패션에 대한 이야기.


주얼리하면 어떤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는가? 가녀리고 하얀 손에 끼워진 반지? 엘리자베스 테일러의 어마어마한 보석? 개인적으로는 주얼리하면 미소년의 남자의 스킨에 닿는 반짝이는 메탈과 스톤의 이미지가 제일 먼저 떠오른다. 스타일리시와 섹사함 사이. 남자와 주얼리 조합에는 묘한 매력이 있다. 맨살이 드러나는 여름패션을 마무리하고 싶다면, 주얼리에 주목해 볼 것. 그 중에서도 요즘 최고 잘 나간다는 세훈과 찬열의 10억뷰 주얼리 스탕일링을 한 데 모아봤다.

ⓒ SM엔터테인먼트


세훈 & 찬열이 착용한 목걸이는 ‘우잉’ 제품으로 놀랍게도 한국 디자이너 ‘카니 우’의 브랜드다. K팝, K패션에 이어 K주얼리가 뜬다더니! 트렌디한 남자 주얼리라고는 크롬하츠 밖에 몰랐던 필자로서는 뜻밖의 발견이었다. 

ⓒ SM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우잉(WOOING)’ 


세훈이 착용한 라운드 큐반 체인은 우잉의 대표적인 클래식 아이템으로, 힙합퍼를 비롯한 패셔니스타들의 기본템으로 통한다. 오른쪽에 착용한 아이스 수갑 팔찌는 월터 반 베이런동크의 시계 팔찌와 함께 위트있는 디자인을 뽐낸다. 아이스 수갑 팔찌는 사이드에도 스톤이 볼드하게 장식되어, 화보처럼 측면에서 봐도 블링블링한 것이 특징이다. 고가의 시계가 부담스럽다면 주얼리는 꽤나 괜찮은 대안이다. 아이스 수갑 팔찌, 너 하나면 이 여름은 쿨하게 나겠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실버 주얼리로 역대급 폭염을 날려보자.   

ⓒ SM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우잉(WOOING)’


찬열 역시 기본템으로 라운드 큐반 체인을 착용하고, 포인트로 아이스 자물쇠 목걸이를 레이어링했다. 아이스 자물쇠 목걸이는 찬열 외에도 지코, 제시가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였던 아이템이다. 내 남자친구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그러나 나도 가끔은 같이 낄 수 있는 디자인의 목걸이라 할 수 있다. 파자마룩이냐, Kpop 뮤비룩이냐 그 한 끝 차이는 주얼리가 결정한다.  

ⓒ SM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우잉(WOOING)’


볼드한 주얼리 레이어링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세훈의 아이스 테니스 체인을 참고해보자. 옷차림이 심플한 여름엔 생각보다 반짝이는 시원한 실버 아이스가 포인트가 되어줄 수 있다. 오히려 블링블링함이 시선을 분산시키는 효과도 준다. 확실히 주얼리 트렌드는 남성 쪽으로 움직이고 있다. 여성들이 주얼리를 착용하면 화려해지듯 남성들이 세련되게 주얼리를 착용했을 때 그 효과는 배가 된다. 

글 l 이사강 사진 l 10억뷰, SM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우잉(WOOING)’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