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모델 썸머. ‘몰댄돕’ 모델 발탁 화보 화제

조회458 등록일2020.07.08
0


ⓒ 에이코닉 – 몰댑돕 썸머


패션 모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모델 썸머가 브랜드 ‘몰댄돕 (More Than Dope)’ 모델로 발탁,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발산하는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이번 촬영은 섹슈얼한 트렌드를 가미, 큐트하고 미니멀한 느낌의 이미지를 연출하였으며, 모델 썸머의 시크한 매력이 어우러져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하게 촬영이 이뤄졌다. 
썸머는 2018년, 삼성 갤럭시 S9 CF광고로 먼저 얼굴을 알렸으며, 2019SS 서울패션위크에서 바이브레이트 쇼로 정식 런웨이 신고식을 치렀다. 이후, 에스와이지(SY=Z), 와이리로버, 석운윤, 쥬빈, 스튜디오성, 쎄쎄쎄 등의 쇼에서 카리스마 있는 런웨이를 선보였으며, 데이즈드 매거진 화보와 각종 광고에서 썸머 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또한, 캘빈클라인 해외 글로벌 캠페인 광고는 물론, 이태리 밀란으로 진출, 메종 마누엘레카누 패션쇼와 코스모폴리탄 이태리, 스위치 매거진 화보 촬영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였다. 
썸머의 소속사인 에이코닉 관계자는 ‘썸머는 오랜 해외 유학생활로 다져진 수준급 영어 실력과 모델로서 끼와 재능을 두루 갖춘 모델’이라며, ‘앞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활동하면서 다양한 방면으로 진출할 수 있게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몰댄돕은 패션피플이자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인 하한슬이 런칭해 화제가 된 패션브랜드로 컬러풀하고 미니멀한 느낌의 컨셉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 에이코닉 – 몰댄돕 썸머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에이코닉


Tag

모델, 썸머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