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리틀스마트, 슈돌 '윌리엄X벤틀리' 전속 모델 발탁

조회9,892 등록일2020.06.25
5


프리미엄 유치원복 리틀스마트 전속 모델이 된 윌리엄-벤틀리 형제


㈜스마트에프앤디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대표 윤경석)가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윌리엄’, ‘벤틀리’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천진난만한 미소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윌벤져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윌리엄과 벤틀리는 밝고 귀여운 이미지로 현재 우유, 육아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윌리엄, 벤틀리 형제의 밝고 즐거운 느낌과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윌리엄, 벤틀리 형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리틀스마트 유치원복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리틀스마트의 고급스런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참여한 원복 화보 및 온라인 콘텐츠는 리틀스마트 공식 SNS를 통해 6월 29일(월) 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리틀스마트는 우수한 품질, A/S 등에 있어 스마트학생복의 제작 노하우를 그대로 도입한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다. 원복 최초로 전 복종에 품질인증 Q 마크를 획득한 원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체형을 인체공학적으로 분석한 ‘3D 입체 패턴’을 적용해 활동상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정보통신기술(ICT) 융합 솔루션인 미아방지 NFC(Near Field Communication) 태그를 도입해 아이들에 대한 걱정을 덜며 안전성을 높였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리틀 스마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