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컬리수, 레트로 감성의 타이다이 티셔츠 첫 출시

조회1,712 등록일2020.05.27
1


- 컬리수, 알록달록 프린팅 포인트의 타이다이 티셔츠 처음 선보여
- 트렌드 컬러와 함께 화려하면서 개성있는 스타일 제안… 티셔츠 한 장으로 레트로 감성 살려
- 가성비 살린 1만9900원 가격대로 소비자 집중 공략



ⓒ 컬리수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레트로 감성의 타이다이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타이다이란 2000년대 초반에 유행했던 패션 트렌드로, 원단이 부분적으로 물든 듯한 염색 기법을통해 알록달록하고 화려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컬리수는 타이다이가 성인복에서 레트로 감성으로 떠오른 것에 주목해 유아동복에 2020년의 감성을 반영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주력으로 선보이는 ‘트렌드 물나염 티셔츠’는 올 여름 트렌드 컬러로 꼽히는 민트와 퍼플을 사용했으며, 독특한 패턴의 타이다이 기법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개성을 살려 기획됐다. 파스텔계열의 컬러와 베이직한 디자인의 남녀공용 제품으로 높은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홀리데이 물나염티셔츠’는 시원해보이는 칼라감과 오프숄더 디자인이 접목되어 한여름에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세트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피그먼트 5부팬츠’, ‘컬러다잉 3.5부팬츠’도 함께 제작되어 멋스러움을 극대화한다.

컬리수의 타이다이 티셔츠는 가성비 좋은 1만9900원 가격으로 구성됐으며, 사이즈는 110부터 150까지 준비했다.

한세드림 컬리수 안태홍 기획MD는 “컬리수의 타이다이 티셔츠는 무심한듯 멋스러운 빈티지 느낌을 선사해 단벌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며, “더워지는 날씨 속 다양한 패턴의 타이다이 티셔츠를 아이들에게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로,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컬리수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