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5월 화사한 결혼 하객 룩 스타일링 제안

조회2,340 등록일2020.05.14
7


따사로운 5월은 결혼식이 유독 많은 계절이다. 특히나 직장 동료, 친구, 가족, 지인들의 결혼식에 초대를 받으면 어떤 옷을 입고 가야 할지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니다. 의미 깊고 중요한 자리 인만큼 민폐 하객이 되지 않도록 센스 있는 하객 룩을 연출해보면 좋겠다. 여성복 브랜드 레호(LEHHO)에서 제안하는 신부의 웨딩 드레스보다도 튀지 않으면서 적당히 예의를 갖추고 눈길을 사로잡을 센스 있는 하객 패션 스타일링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자. 


# 원피스로 완성하는 결혼 하객 룩 

원피스는 결혼 하객 패션으로 간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요즘 같은 봄 시즌엔 무채색 계열의 밋밋한 원피스 대신 은은한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나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구조적인 볼륨감을 주는 실루엣의 원피스를 추천한다. 그 중에서도 레호(LEHHO)의 실크 코튼 저지 드레스는 바디를 따라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드레이프 디테일이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특별한 액세서리 매칭 없이도 어느 장소에서나 충분히 돋보일 수 있다. 또한 일반 저지 소재와 달리 실크의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택을 느낄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핏 감과 더불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기에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 레호


# 셋업 수트로 완성하는 결혼 하객 룩 

좀 더 격식 있는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다면 자켓과 팬츠로 이루어진 셋업 수트 룩을 추천한다.  수트 룩의 경우에도 자칫 비즈니스 옷차림처럼 보일 수 있기에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단추나 허리 끈 장식이 더해진다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레호(LEHHO)에서 추천하는 우로보로스 자켓과 세일러 팬츠 아이템은 화이트 단추로 깔끔한 포인트를 주면서 자켓 옆선에 위치한 스트링으로 앞 뒤 자유자재로 색다르게 연출이 가능하다. 이렇듯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에 포인트가 될 장식이 가미된다면 좀 더 엣지 있는 하객 패션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레호
결혼식이나 모임 참석 때마다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되었다면 모던하면서도 하이 퀼리티 소재로 차별화를 두고 있는 레호(LEHHO)의 다채로운 컬렉션 제품을 살펴 보는 것은 어떨까.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레호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