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LPGA 골프웨어’ 자사 후원선수들, KLPGA 챔피언십 우승 정조준!

조회1,368 등록일2020.05.14
0


-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허다빈, 김도연 프로 KLPGA 챔피언십에 14일(목)부터 출전, 우승 도전 나서
- 대회 개막에 발 맞춰 고진영, 임희정, 김시우, 김대현 프로가 출연한 2020 여름시즌 TV CF 공개
- 한세엠케이 골프웨어 맴버십 오픈,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 통해 맴버십 가입 시 1만 포인트 증정



ⓒ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자사 후원선수들이 KLPGA 챔피언십 우승 도전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오랜 기다림 끝에 열리는 제42회 KLPGA 챔피언십은 전 세계 골프 투어가 코로나19 사태로 중단된 이후 재개되는 첫 번째 경기이자, 올 시즌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공식 골프 대회이다. 총상금 30억원, 출전 선수 150여명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오늘(14)부터 17일(일)까지 경기도 양주 레이크우드에서 열리며,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무관중으로 치뤄진다.

이번 대회에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후원선수인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허다빈, 김도연 프로가 출전해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의 진면목과 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을 만든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실히 증명해 낸다는 계획이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후원선수들은 지난 시즌 도합 11승, 누적 14승을 달성한 바 있다.

대회 개막에 발 맞춰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후원선수들이 출연하는 TV CF도 SBS 골프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V CF에는 여자 프로골프 세계랭킹 1위에 빛나는 고진영 프로와 지난 시즌 KLPGA에 데뷔해 루키로 3승을 거머쥔 임희정 프로, 올 시즌부터 새롭게 후원협약을 맺은 김시우, 김대현 프로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시원한 블루 컬러 제품을 착용하고 다이나믹한 스윙을 선보여 진짜 골프의 시작을 알린다.

TV CF에 등장하는 제품들은 실제 프로 선수들이 대회에서 착용하는 제품으로, 탁월한 기능성이 특징이다.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인 것은 물론, 빠르게 땀을 건조시켜 쾌적함을 제공하며 UV차단, 항균 효과 등을 더해 필드위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랜 시간 골프 시즌 개막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당신의 라베를 응원합니다’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5월 17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PGA TOUR 한정판 경량 장우산, 세인트나인 골프공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한세엠케이 골프웨어 멤버십’ 신규 오픈을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에서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친구 추가 후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10,000점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시즌 TV CF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 선수들은 물론, 여름 시즌 신제품을 안방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허다빈, 김도연 프로가 출전하는 KLPGA 챔피언십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PGA TOUR & LPGA 골프웨어를 운영하는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적 영토를 넓히고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PGA TOUR & LPGA 골프웨어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