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과학 연구를 위한 돌체앤가바나의 아모르

조회1,077 등록일2020.05.07
1



ⓒ 돌체앤가바나

휴머니타스 대학은 코로나19와의 싸움을 이어나가고 있다. 돌체앤가바나와의 협업 덕분에 우리는 연구 분야를 더욱 확장할 수 있었다. 아직 우리는 코로나19를 유발하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바이러스(SARS-CoV-2)에 대한 우리 몸의 선천적 면역 반응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한다: 예컨대 우리는 항체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바이러스에 대한 방어력이 있는지 그리고 이에 대한 면역학적 기억이 얼마나 지속되는지 모른다. 우리의 1차 방어선(우리가 접하는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의 90% 이상을 관리하고 제거하는 선천적 면역체계)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바이러스에 반응하고 대응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돌체앤가바나의 지원에 힘입어 휴머니타스 대학은 연구는 계속해서 선천적 면역체계와 관련된 세포 및 항체의 기능적 조상처럼 작용하는 일부 분자 연구를 중점적으로 진행할 것이다. 이 분야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는 전 세계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질병의 중증도를 파악할 수 있는 바이오마커와 같은 진단법 및 치료법 개발의 시발점이 될 것이다.

떨어져 있지만, 함께한다. 지금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가까이 있다.
돌체앤가바나는 “집에서 만든”을 의미하는 새로운 프로젝트 “DG FATTO IN CASA”를 공개했다. 이는 우리 모두를 하나로 연결한 록다운(봉쇄·lockdown)이라는 공통의 경험을 탐구하는 프로젝트이다. 우리가 소중하게 여기던 것들에게서 멀어진 지금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DG FATTO IN CASA”는 이탈리아 장인 정신에 기반한 사랑과 배려가 담긴 공예와 창의력의 힘을 보여준다.

우리 이야기의 핵심은 집에 있다. 전통적으로 수공예의 마법은 가정의 따스함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왔다. 돌체앤가바나의 장인들과 그들의 친구들은 우리를 각자의 집으로 초대하여 그들의 재능과 기술을 소개하고 우리가 스스로 도전해볼 수 있도록 “FATTO IN CASA “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디지털 작업실 시리즈 연재할 것이다. 

돌체앤가바나의 재정적 지원으로 지난 2월 시작된 AMORE FOR SCIENTIFIC RESEARCH 프로젝트는 코로나19에 대한 인간의 면역체계 반응을 명확히 하기 위한 만토바니 박사의 연구를 지원한다. DGFATTOINCASA는 돌체앤가바나가 휴머니타스 대학과 함께 진행 중인 AMORE FOR SCIENTIFIC RESEARCH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탈리아 전통 수공예를 통해 연대감 형성뿐만 아니라 휴머니타스 리서치 재단(Fondazione Humanitas Per La Ricerca)을 위한 모금도 함께 진행된다. 

DGFATTOINCASA는 돌체앤가바나와 이탈리아 은행 Intesa Sanpaolo의 ForFunding과 협업하여 선보이는 프로젝트이다. ForFunding은 비정부, 비영리 단체 그리고 대규모의 기부 공동체가 참여하는 모금 활동을 시작하고자 하는 재단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이며 Intesa Sanpaolo는 기부금에 대한 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고 있다. 즉 이는 기부금 전액이 프로젝트에 전달된다는 것으로 기부금의 안전성과 투명성이 보장된다.

#DGFATTOINCASA는 5월 6일부터 돌체앤가바나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돌체앤가바나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