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몽블랑, 감사의 달 5월에 어울리는 선물 추천

조회1,493 등록일2020.05.07
0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특별한 날이 매주 찾아오는 5월은 감사한 사람을 떠올리게 하는 달이다. 평소 감사 인사를 제대로 나누지 못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며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 달이기도 하다.

보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혁신적 디자인과 감각, 뛰어난 품질,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 있는 컬렉션을 제작해 온 몽블랑(MONTBLANC)이 특별한 이를 위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추천한다.


#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몽블랑 시계 추천

시계는 당신과 같은 시간을 함께 공유하고 싶다는 의미의 선물이다. 함께 시간을 보내고싶은 친구, 연인, 가족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은 몽블랑의 시계를 소개한다.



몽블랑 1858 지오스피어 블루

몽블랑 ‘1858 지오스피어 블루‘는 올해의 컬러인 클래식 블루가 떠오르는 딥 블루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시원한 얼음과 빙하를 연상 시킨다. 다이얼 속 시선을 사로잡는 작은 지구 모양이 인상적인 월드타이머 시계로, 북반구와 남반구를 형상화한 두 개의 반구를 통해 전 세계 주요 시간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벼운 티타늄 케이스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몽블랑의 워치다.


# 장미의 달 5월에 어울리는 우아한 장밋빛 만년필 추천

5월은 장미의 달이라고도 불릴만큼 붉은 빛 장미가 만개한다. 장미를 돌보던 어린왕자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관계에 대한 사랑, 관심, 보살핌의 의미를 되새길 몽블랑의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을 추천한다.



몽블랑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

몽블랑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은 생텍쥐베리의 소설 어린왕자를 모티프로 디자인 된 컬렉션이다. 첫번째 에디션과 두번째 에디션에 이어 올해 세번째로 공개된 에디션은 어린왕자가 사는 행성인 B612와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장미를 연상시키는 버건디 색상과 샴페인 골드 색상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낸다. 클립의 옐로우 스타는 어린왕자의 소행성 B612를 연상시키며 닙에는 장미꽃이 그려져있어 우아함을 자아내는 제품이다. 특히 캡탑에는 소설 <어린왕자> 속 글귀인 “On ne voit bien qu’avec le coeur” (오직 마음으로 보아야 잘 보인다는 거야)가 새겨져 있어 매력을 더한다.


# 나들이에 어울리는 가볍고 컴팩트한 가방 추천

날씨가 따뜻해지며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요즘, 나들이에 딱 좋은 컴팩트하고 스타일리시한 몽블랑의 가방을 추천한다.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소프트 그레인 백팩, 슬링백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소프트 그레인‘은 가죽 표면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그레인 레더를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가벼워진 무게감을 자랑한다. 앞면의 스티칭과 프레인 레더 트리밍으로 유니크한 디테일이 돋보이며 컬렉션 전반의 디자인 코드와 사이즈에 유니섹스 접근법을 적용해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 중 ‘미디움 백팩‘은 일상의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는 전면 지퍼 포켓과 패딩 처리 된 숄더 스트랩으로 비즈니스와 여가 활동 모두에 적합한 제품이다. ‘슬링백‘은 최근 패션 트렌드에 맞추어 몽블랑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의 가방으로 메인 수납공간, 전면 지퍼 포켓, 내부 포켓으로 활용도가 높고 컴팩트한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몽블랑 선물 추천 아이템인 1858 지오스피어 블루, 르 쁘띠 프린스 더 플래닛 에디션 컬렉션, 마이스터스튁 소프트 그레인 컬렉션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블랑에서는 5월 기프트 시즌을 맞이해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7일까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부티크에서 8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몽블랑 장우산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몽블랑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