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여심 저격! 봄 내음 가득한 ‘펜디’ 신상백 추천

조회3,097 등록일2020.04.17
5



ⓒ 펜디

쌀쌀했던 날씨가 가고 옷차림도 마음도 가벼워지는 따스한 봄, 봄날의 여심을 저격하는 생기 넘치는 트렌디한 신상 백들을 추천한다.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에서는 화창한 컬러 팔레트가 돋보이며, 화사함과 활기를 더해주는 백을 출시했다. 특히, 브랜드의 아이코닉 백 ‘피카부(Peekaboo)’는 펜디 특유의 장인 정신과 수공예 기법을 활용하여 다양한 디자인과 정교한 디테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 매시즌마다 출시되는 우아하면서도 다채로운 소재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디테일 가득한 제품 중 봄에 어울리는 백을 소개한다. 



펜디 ‘피카부 아이코닉 미니’ - 플로럴 프린트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벨벳 소재와 혁신적인 디지털 잉크젯 프린팅 기술이 만난 플로럴 프린트 피카부는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준다. 특히, 모피 조각을 패치워크처럼 봉제해 새 패턴을 만드는 인레이 기법으로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주었으며, 깔끔하게 처리한 마무리가 포인트다. 



펜디 ‘피카부 아이코닉 미니’ - 토마틸로 그린 컬러

최고급 천연 가죽인 나파 가죽을 사용한 피카부 아이코닉 미니는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크로스-바디 혹은 핸들 토트백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싱그러운 그린 컬러는 뜨거운 이탈리아의 여름을 떠올리게 한다.



펜디 ‘피카부 아이코닉 미니’ – 인터레이스

브랜드의 장인 기술을 부각시킨 우아한 형태의 피카부 인터레이스 백은 실루엣과 내부 디자인의 조화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특히 가죽을 기다란 조각으로 자른 뒤 수작업으로 매듭을 엮은 인터레이스 기법은 펜디만의 핸드-메이킹 테크닉을 보여준다.

따스한 봄날,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감 돋보이는 펜디 백으로 봄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면 어떨까.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펜디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