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레트로 감성 ‘뿜뿜’~ 맥콜, 한정판 슬리퍼 굿즈 공개

조회3,725 등록일2020.04.16
1


- 슬리퍼 굿즈, 맥콜 1.5리터(6개입) 제품과 함께 동봉
- 7천개 한정판으로 전국의 홈플러스 매장 및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판매 시작



ⓒ 맥콜

최근 유통업계에 레트로 굿즈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국내 장수 브랜드 맥콜도 복고풍 느낌의 한정판 굿즈를 내놔 눈길을 끌고 있다.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공동대표 정창주, 김상균)의 국내 최초 보리탄산음료 맥콜은 MZ세대를 겨냥한 레트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슬리퍼 굿즈를 16일 공개했다. 

7천개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맥콜 슬리퍼 굿즈는 16일부터 ‘홈플러스 스페셜(창고형) 매장’  20개 점포 및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슬리퍼는 맥콜 1.5리터(6개입) 제품 구입 시 함께 증정된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파란색과 노란색 맥콜 한글 로고의 디자인 조합으로, 한눈에 들어오는 강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여름철 일상 생활이나 사무실 내에서 착용하면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유니크한 스타일로 개성 표현을 즐기는 젊은 타겟층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빠른 확산력을 지닌 밀레니얼 세대들이 핵심 소비계층으로 떠오르면서 이들의 관심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마케팅 방식에 대해 많은 기업들이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에 공개된 맥콜 한정판 슬리퍼 굿즈도 독특하고 유니크한 인싸 감성으로 젊은 연령층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보리탄산음료이자 토종 장수 브랜드 맥콜은 최근 음료업계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인 국민손자 남승민을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를 보이고 있다.



ⓒ 맥콜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맥콜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