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뽀글머리 아이콘’ 패션모델 김원기 화보

조회896 등록일2020.04.14
1



ⓒ 에이코닉 김원기 – 무신사 (아디다스 이스터콜렉션)

패션모델 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모델돌 김원기의 풋풋한 봄 향기 물씬 풍기는 데일리 룩 화보가 화제다. 

최근 무신사에서는 모델 마니아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모델 김원기와 촬영한 포근하고, 화사한 스프링 데일리 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트렌디한 느낌의 아디다스 이스터콜렉션으로 매치, 풋풋하고 봄 느낌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 화보를 연출했다. 

모델 김원기는 18SS 서울패션위크 디앤티도트로 데뷔하면서 일명 ‘뽀글머리(베이비펌)’ 헤어 스타일로 큰 인기, 모델계에서는 ‘뽀글머리 아이콘’으로 유행을 일으켰다. 

김원기는 서울패션위크에서 디앤티도르를 비롯, 더스튜디오케이, 문수권, 무율, 카루소, 제인송, 듀이듀이, 카이, 부리, YCH, 더그레이티스트 등 수많은 패션쇼 런웨이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여 모델계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각종 의류 광고, 매거진 화보와 이설아 ‘그냥있자’, 헤일리 ‘Burnning’, DJ 웨건 ‘서툴러’ 뮤직비디오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작년에는 남아공에서 해외 모델 계 정식 데뷔, 패션쇼를 비롯한 ‘푸조’ 자동차 등의 굵직한 광고를 촬영하는 등 다양한 모델활동을 하였다. 

최근에는 에이코닉과 계약체결, 한류 모델테이너인 주원대와 윤다로, 변준서, 권태은, 기무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되었으며, 앞으로 모델 외에도 연기활동 등 다양한 방면으로 도전할 생각이다. 

에이코닉 측은 ‘모델 김원기는 자신만의 확실한 색깔로 소년과 어른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모델계의 독보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어 이미 팬층이 형성되어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방면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할 수 있게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에이코닉 김원기 – 무신사 (아디다스 이스터콜렉션)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에이코닉 김원기 – 무신사 (아디다스 이스터콜렉션)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