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패셔니스타가 선택한 봄·여름 시즌 패션 아이템은?

조회7,491 등록일2020.04.10
10


- 나만의 봄 스타일링 도전하고 싶다면, 배우·아이돌 등 스타의 패션 아이템 ‘주목’
- 수지 와이드 진, 강민경·하연수 스니커즈, 김나영 원피스, 이유비 버킷백 등 봄 신상 풍성

봄은 따뜻한 날씨에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스타일에 대한 고민이 커지는 계절이다. 어떤 옷을 입어야 할 지, 아이템은 어떻게 매치를 해야 할 지, 유행하는 스타일은 무엇일 지 궁금증과 고민도 덩달아 늘어난다.

올 봄 스타일링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스타의 착장을 참고해 보자. 배우, 아이돌 등 스타들은 트렌드에 민감한 만큼, 스타의 패션을 통해 올 봄·여름 사랑 받을 패션 아이템 트렌드를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와이드 진, 스니커즈 등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베이직 아이템부터 봄에 어울리는 원피스와 버킷백 등 스타가 선택한 아이템을 활용해 나만의 봄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자.



강민경·하연수 림트스튜디오 신발

최근 다비치의 강민경과 배우 하연수의 스니커즈 슈즈룩 착장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강민경과 하연수가 착용한 제품은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림트스튜디오’의 봄·여름 시즌 신상 ‘림트 캔버스 로우’다. 캐주얼한 디자인과 6가지의 비비드한 컬러 구성,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 강민경은 산뜻한 이너웨어와 체크 자킷 등 캐주얼한 상의, 화이트 컬러의 무채색 하의에 클래식 블루 스니커즈를 매치해 활기차고 청량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하연수는 옐로우 티셔츠와 오버사이즈 블루 재킷, 갈색 롱 플레어 스커트로 매니시&페미닌 무드를 조화롭게 매치하면서 옐로우 스니커즈를 포인트로 사용해 귀여움도 강조했다. 림트 캔버스 로우는 어떤 의상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며, 착화감과 활동성도 뛰어나 데일리 슈즈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수지 ‘게스 와이드 진’

최근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게스)가 추가로 공개한 ‘수지 와이드 진’ 컬렉션 화보가 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컷에서 수지는 아이스 블루 컬러의 데님 오버롤 와이드 팬츠를 착용해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시선을 끄는 한편, 파스텔 톤의 티셔츠에 캐주얼한 무드의 데님 숄더백을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꾸안꾸’ 패션으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힙부터 발목까지 넓은 통으로 떨어지는 와이드 진은 최근 뉴트로 열풍과 함께 다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사계절 내내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으로도 손꼽힌다. 



김나영 ‘써스데이 아일렌드 원피스’

패션계의 핫 인플루언서로 떠오른 김나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원피스를 선보였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라는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플라워 롱 원피스에 캐주얼한 볼캡, 스니커즈를 믹스매치한 김나영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사진 속 에스닉한 무드의 김나영 원피스는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 2020년 봄·여름 시즌 제품으로 알려졌다. 사랑스러운 러플 디테일과 패턴이 돋보이는 이번 원피스는 풀 오픈 스타일로 로브처럼 연출이 가능해 올 봄부터 여름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이유비 ‘제이에스티나 루나 버킷백’

‘사복 여신’이라는 애칭을 가진 배우 이유비는 파스텔톤 컬러의 의상에 상큼한 민트 컬러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 봄 데일리룩을 공개했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된 핸드백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루나(LUNA)다. 루나 버킷백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지난해 출시 직후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안감이 없는 양면소재의 최상급 소가죽이 사용됐으며, 무게가 가벼워 데일리백으로 안성맞춤이다.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한 실루엣에 더해진 가방 안쪽 ‘깅엄 체크(Gingham check)’ 패턴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킨다. 탈부착이 가능한 롱스트랩을 활용하면 캐주얼한 크로스백으로 착용 가능하며, 핸들을 장식용으로 길게 늘어뜨리면 시크한 무드 연출이 가능해 여름철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카라커뮤니케이션즈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