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커버낫, 인기 크리에이터 4인과 콜라보 선보여

조회1,673 등록일2020.04.09
0



ⓒ 커버낫

커버낫(COVERNAT)은 MCN 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 크리에이터 4인과의 협업을 통해 에코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샌드박스는 푸드, 프로덕션, 펫, 라이프스타일, 코미디, 패션 & 뷰티, 키즈, 등 다양한 장르에서 360여 팀의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고 있는 MCN 업계의 대표 기업으로, 도티, 유병재, 장삐쭈, 총몇명, 라온, 풍월량 등이 소속되어 있다. 



ⓒ 커버낫

커버낫은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 중 걸크러쉬 매력으로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한 리비, 영상에 음식의 맛있는 소리까지 담아낸 구독자 278만의 까니짱, 1년 만에 구독자 100만을 돌파하며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나름, 수산물 요리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수빙수 등 4명의 유명 먹방 유튜버와 협업하여 4가지 디자인의 한정판 에코백을 출시했다.

커버낫은 동영상 플랫폼을 대표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목표했다. 그러나 STAY HOME 등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필수가 되는 시점에 단순 의미 없는 협업보다는 선행 등 사회적으로 존중받으면서, MZ 세대의 대표 아이콘이 되는 크리에이터 분들을 수소문했고, 먹방컨텐츠를 진행하고 있는 4명의 초특급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추진했다. 현시대적으로 생필품과, 먹거리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신선하면서도 스낵 소비의 적중률이 높은 협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커버낫X리비 시그니쳐 에코백, 커버낫X까니짱 시그니쳐 에코백, 
커버낫X나름 시그니쳐 에코백, 커버낫X수빙수 시그니쳐 에코백

커버낫과 샌드박스 소속 먹방 유튜버가 협업하여 출시한 한정판 에코백은 커버낫을 대표하는 아치로고 에코백에 각 크리에이터를 상징하는 음식을 프린트 처리하여 제작되었으며 무신사 및 커버낫 온라인 몰에서 1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커버낫


에코백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1차 주문 기간은 4월 13일부터 4월 20일, 2차 주문 기간은 4월 20일부터 27일 총 두 차례에 걸쳐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에코백 구매자에게는 에코백에 프린트된 그래픽 스티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 커버낫

커버낫 노지윤 팀장은 “굉장히 힘든 시기 단순한 협업은 기업의 진정성 의심으로 뭇매 맞기 적합하다. 현시대에 OTT 서비스가 급부상하고 있다. 우리는 OTT 서비스가 이런 힘든 시기에 소비자들에게 행복과 만족을 주면서도 사회적으로 더 나은 기능을 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췄다. 결과적으로 이번 협업은 "일어서는 대한민국"에 초점을 맞춰 샌드박스와 크리에이터 4분과 좋은 뜻을 담아 수익의 전액을 기부하는 것에 그 뜻을 함께 하게 됐다”며,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싶어 기부를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번 협업컨텐츠로 웃음을, 소비자들이 소비한 금액이 사회적으로 재환원되어, 누군가에게 또 다른 웃음이 되길 간절히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커버낫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