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한예슬 브랜드 폰디먼트, ‘원마일웨어’ 스타일링 제안!

조회2,396 등록일2020.04.06
0



ⓒ 폰디먼트(FONDEMENT)

배우 한예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폰디먼트(FONDEMENT)’가 2020 컬렉션 ‘메이 유 리브(MAY YOU LIVE)’ 룩북을 공개했다.

브랜드 ‘폰디먼트(FONDEMENT)’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한예슬의 라이프스타일을 투영하고 기본으로부터 크게 벗어나지 않는 스타일을 추구하며 심플하지만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다.

특히,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과 SNS에서 화제가 된 폰디먼트의 트랙 슈트는 예약 문의가 폭주하는 등 판매 시작과 동시에 빅히트를 기록했다. 디테일한 디자인과 착용감을 높여 운동복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무리 없이 활용 가능하다.

이후 ‘한예슬 트레이닝복’으로 불리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함께 현재 판매 시작 2개월 여 만에 패션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 폰디먼트 2020 컬렉션 ‘메이 유 리브(MAY YOU LIVE)’는 ‘캐주얼’과 ‘애슬레저’ 두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모두 활동성은 물론 패션 포인트까지 고려한 고품질의 소재와 최적의 핏감을 제공한다.

첫번째 ‘캐주얼’ 라인은 브랜드 로고와 슬로건을 바탕으로 디자인한 스웻셔츠, 후디, 팬츠, 티셔츠에 트렌디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일상 생활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베이직 아이템으로 출시했다.

두번째 ‘애슬레저’ 라인은 ‘캐주얼’ 라인과 매치해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간단한 운동에도 입을 수 있는 브라톱과 레깅스를 출시해 폰디먼트만의 감각적이면서도 캐주얼한 애슬레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폰디먼트의 2020 컬렉션 ‘메이 유 리브(MAY YOU LIVE)’ 아이템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폰디먼트(FONDEMENT)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