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봄맞이 스타일링 제안! 센스있는 캐주얼 아이템

조회2,442 등록일2020.04.06
0


- 잠뱅이, 쿨맥스 데님과 수피마 티셔츠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사로잡다!
- 봄에는 산뜻하게! 캐주얼한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봄 패션 아이템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캐주얼 스타일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때 산뜻한 느낌의 캐주얼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다면 봄 분위기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 이에 어반 캐주얼 브랜드 잠뱅이가 실용성과 스타일을 둘 다 갖춘 패션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한다.



의류, 모자 – 잠뱅이 / 운동화 – 컨버스

# 산뜻한 봄에는 역시 ‘데님 팬츠’

어느 옷에나 쉽게 매치 가능한 데님 팬츠는 봄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심플한 디자인의 잠뱅이 데님 팬츠는 라이트한 블루 컬러로 산뜻한 느낌을 주고 봄부터 여름까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잠뱅이의 팬츠는 신제품 쿨맥스 시리즈로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강하고 오랜기간 착용해도 변색 없이 선명하다. 또한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까지 자랑한다.


# 스타일리시한 ‘레터링 티셔츠’

레터링 티셔츠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패션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카키 톤의 잠뱅이 수피마 티셔츠는 등 부분 레터링 디자인이 경쾌하면서 발랄한 무드를 선사한다. 또한 잠뱅이의 수피마 티셔츠는 프리미엄 면 소재를 사용해 높은 내구성과 다양한 컬러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 데일리 액세서리 ‘볼캡’

액세서리 하나로 쉽게 스타일 지수를 높이고 싶다면 볼캡을 추천한다. 네이비 잠뱅이 솔리드 볼캡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에도 매치 가능해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있어 봄 야외활동에도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 활용도 만렙 ‘스니커즈’

봄에는 청키한 어글리 슈즈 대신 가벼운 스니커즈는 어떨까. 베이지 컬러의 스니커즈는 전체적인룩에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또한 편안한 착화감으로 데님 팬츠와 함께 코디하면 활동성 높은 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잠뱅이

그뿐만 아니라 잠뱅이 모델 정혁과 김명진이 쿨맥스 데님과 수피마 티셔츠로 스타일리시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잠뱅이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에 어울리는 캐주얼룩을 찾는 사람이 많다”라며 “봄 캐주얼 스타일링에 데님 팬츠를 활용한다면 손쉽게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을 것”라고 전했다. 

한편, 잠뱅이 공식 SNS에서 정혁과 김명진의 다양한 화보컷과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잠뱅이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