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마리몬드, 스피크업투게더 알리는 ‘1st 액티브 에디션’

조회600 등록일2020.04.06
0


- 전 세계 여성과 아동 대상 성폭력, 폭력 문제를 알리고 함께 행동하는 캠페인
- 출시 기념 4월 6일까지 기간 별 최대 15% 얼리버드 할인 혜택 제공 



베이직한 디자인에 활동성을 강조한 1st 액티브 에디션

인권을 위해 행동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대표: 홍리나)가 2020년 새롭게 전개하는 스피크업투게더(Speak Up Together) 캠페인 슬로건을 그래픽으로 강조한 ‘1st 액티브 에디션(1st Active Edition)’을 선보였다.

스피크업투게더(Speak Up Together)는 일본군‘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재조명을 위한 꽃할머니 프로젝트로 사업을 시작한 마리몬드가 2020년 새롭게 전개하는 캠페인으로, 전 세계 여성과 아동 대상 성폭력, 폭력 문제를 알리고 문제 해결을 위해 행동하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마리몬드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1st 액티브 에디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스피크업투게더 슬로건을 그래픽으로 강조한 티셔츠 2종, 후드티 2종, 팬츠 1종, 볼캡 1종, 가방 5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의류는 활동성을 강조한 편안한 착용감과 블랙과 아이보리, 블루 등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해 여성은 물론 남성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유니섹스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마리몬드는 1st 액티브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오는 4월 6일까지 총 7일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얼리버드(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4월 3일부터 4월 6일까지)로 운영한다.  
마리몬드 홍리나 대표는 “진정한 문제 해결은 피해자가 용기를 내어 문제를 알리는 것뿐 아니라 곁에 있는 사회 구성원들이 다 함께 변화를 외치고 적극적으로 행동할 때 시작된다”며, “2020년에는 기존 플라워 패턴의 제품은 물론, 캠페인을 알리는 액티브 라인 제품을 통해 전 세계 여성과 아동들의 성폭력, 폭력 문제를 알리고 해결을 위해 앞장서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액티브 에디션 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리몬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마리몬드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