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한세드림, 유아동복 업계 최초 당일배송 시대 연다!

조회1,237 등록일2020.03.26
1


- 한세드림,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쇼핑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총알배송’ 서비스 전격 도입
- 4만원 이상이면 무료 배송 혜택까지 기본 제공! 높은 고객 만족도 기대
- 주문하고 눈빠지게 기다리던 배송은 이제 옛말! 차별화된 유통 시스템으로 유아동복 시장 선도



한세드림, 유아동복 업계 최초로 오늘 주문하고 오늘 입힐 수 있는 ‘총알배송’ 서비스 시작

15개월, 6살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30대 육아맘 A씨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집콕’ 생활만 벌써 4주째다. 창 밖으로는 어김없이 봄이 찾아왔지만,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휴원이 길어지면서 아이들 봄 옷을 사러 나가기도 쉽지 않은 상황. 아이들을 맡길 곳도 여의치 않고, 다같이 쇼핑을 나가자니 아이들의 건강이 염려되어 선뜻 나가기 어려운 처지다.

꼭 코로나19가 아니라 해도, 아이를 키우다 보면 어린 자녀를 돌보느라 쇼핑을 나가기 힘들 때가 많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한세드림이 최근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총알배송 서비스를 도입하게 돼 육아 엄마 아빠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아 및 아동 패션 시장을 이끄는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은 아침에 주문하면 당일 도착하는 ‘총알배송’ 서비스를 유아동복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세드림의 총알배송은 자사 계열 패션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 새벽 0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주문하는 건에 대해 당일 배송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의류 배송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주목을 끈다.

총알배송은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 모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 아메리칸 오리지널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 등 한세드림이 전개하는 전 브랜드에 걸쳐 진행된다.

이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결제 페이지에서 총알배송을 취사 선택할 수 있으며, 당일 배송을 원치 않을 경우 일반 배송으로도 받을 수 있다. 배송 지역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점차 전국권으로 넓혀 나갈 예정이다. 또, 4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되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세드림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외출이 힘든 상황이 이어짐에 따라 아이를 키우는 고객분들의 의류 구입 편의를 돕고자 총알배송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했다”며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우수한 기능성, 합리적인 가격대를 모두 확보한 한세드림의 고품질 제품을 더욱 빠르고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초보 부모들이 어렵게 느꼈던 육아와 키즈 패션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한세드림TV'를 오픈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한세드림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