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이태원 클라쓰’ 엔딩을 장식한 김다미 목걸이

조회11,815 등록일2020.03.23
7



티파니 하드웨어 랩  네크리스
- 18k 옐로우 골드,  분리 가능한 볼과 락 장식  가격미정

2020년 상반기 최고 화제작 JTBC ‘이태원 클라쓰’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난 21일, 박서준 (박새로이 역)과 김다미 (조이서 역) 커플의 해피 엔딩으로 종영했다. 

드라마 시작과 함께 배우들의 연기력부터 세련된 스타일링, 탄탄한 스토리까지 모두 주목받았던 ‘이태원 클라쓰’ 마지막 회 에서는 매 회마다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사랑하는 남자에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던 김다미의 네크리스가 돋보였다.

김다미는 마지막회에서 성공한 커리어우먼 답게 블랙 오프스룩에 패셔너블한 골드 네크리스를 착용했다. 그녀가 착용한 네크리스는 현대 여성의 우아하고 강인한 힘과 정신을 보여주는 ‘티파니 하드웨어 랩 네크리스’ 아이템이다. 

티파니 하드웨어는 볼드한 디자인으로 패셔니스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컬렉션으로 1971년 출시 되었던 ‘볼 앤 체인(Ball and Chain)’ 유니섹스 브레이슬릿을 재해석했다. 현대 뉴욕 도시와 뉴욕 여성의 화려하고 대담한 스타일을 담고 있으며 실용성과 우아함을 모두 갖춘 하드웨어 컬렉션의 제품들은 볼드한 체인 링크, 볼과 자물쇠 디자인이 착용한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함께 움직이면서 그 매력을 더한다.

캐릭터에 딱 맞는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으며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준 매우 ‘김다미’ 그녀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티파니앤코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