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해외 진출한 라이징모델 김민규의 카리스마 화보

조회4,082 등록일2020.03.20
2



ⓒ 에이코닉

패션 모델계에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라이징 모델 김민규의 포근하면서도 시크미 넘치는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29CM’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이카화이트’ 화보로 베이직하고 포근한 느낌의 니트 캐주얼 룩과 강렬한 카리스마 이미지를 가진 김민규의 매치로 무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트렌디 스타일을 연출했다. 

모델 김민규는 2018년 서울패션위크로 데뷔, 솔리드옴므, 바이디바이, 한철리, 바이브레이트, 더 그레이티스트, 슬링스톤을 비롯, 유명 디자이너 쇼의 런웨이를 통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으며, 여러 브랜드 화보 촬영은 물론, 최근 캘빈클라인 글로벌 캠페인 촬영을 통해 모델 계에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또한, 올해 초 해외 진출, 20F/W 밀란패션위크에서 ‘NUMERO 00 (누메로00)’ 쇼로 데뷔, 카리스마 넘치는 런웨이를 선보이며 데뷔 신고식을 치뤘다.

김민규가 소속되어 있는 에이코닉 관계자는 ‘모델 김민규는 기존의 모델에게 없는 남다른 매력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모델이다’라며, ‘밀란을 비롯한 런던, 파리 등 유럽 등지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만큼 세계적인 모델로 우뚝 설 수 있게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에이코닉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에이코닉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