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LPGA, 고진영, 김시우 등 출연한 TV CF 선보여

조회1,086 등록일2020.03.13
0


- 고진영, 임희정, 김시우, 김대현 프로 출연한 2020년 봄 TV CF 공개, JTBC 등 채널에서 방영
- PGA TOUR & LPGA 골프웨어를 입고 자신감 넘치는 스윙 펼치는 선수들의 모습 생생하게 담겨
- 3월 12일 김시우 PGA TOUR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3월 19일 고진영 프로 LPGA 볼빅 파운더스컵 참가  



ⓒ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올 시즌 국내외에서 ‘찐’ 활약이 예고되는 대한민국 대표 프로 골퍼들을 안방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자사 후원선수들이 출연한 2020년 봄 TV CF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TV CF에는 지난 2019 시즌을 평정하며 33주 연속 여자 골프 세계 랭킹 1위를 기록중인 고진영 프로를 비롯해, KLPGA의 떠오르는 신성 임희정 프로, 올해 새로운 후원 선수로 활약하게 된 PGA TOUR의 김시우 프로, KPGA의 김대현 프로의 자신감 넘치는 스윙과 플레이가 생생하게 담겨 있다. TV CF는 오늘부터 JTBC, JTBC GOLF, JTBC GOLF&SPORTS 등 스포츠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격적인 시즌 개막과 함께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후원선수들의 경기 출전도 눈 여겨 볼만하다. 김시우 프로는 오는 12일부터 열리는 PGA TOUR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 참가해 3년전 우승의 영광을 다시 한번 재현한다는 계획이다. 김시우 프로는 지난 2017년 이 대회에서 역대 최연소인 21살의 나이로 우승컵을 들어올린 바 있다.

지난해 LPGA 올해의 선수상에 빛나는 고진영 프로도 이번 시즌 첫 대회를 앞두고 있다. 고진영 프로는 오는 19일 개최되는 볼빅 파운더스 컵을 발판삼아 한국 선수로는 최초로 올해의 선수상 연속 수상 및 7년만에 LPGA 상금왕 2연패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후원선수들의 빼어난 활약 속에 지난 시즌 도합 11승, 누적 14승이라는 역사적인 기록과 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을 만드는 것을 입증했다” “TV CF를 통해 새롭게 인사드린 남자 후원 선수들도 올 한 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LPGA 골프웨어에 이어 지난 8월 PGA TOUR를 전격 런칭했으며, 전국 55개점의 LPGA 골프웨어 매장을 PGA TOUR가 입점된 복합 매장으로 탈바꿈해 골프웨어 시장 재편에 나서고 있다.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라는 슬로건으로 올해 매장을 65개까지 늘리고,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 등을 통해 온라인 유통을 강화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 채널도 확대 예정이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PGA TOUR & LPGA 골프웨어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