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오디너리피플’ 파리서 20SS 컬렉션 선보여

조회437 등록일2020.03.06
0



ⓒ 오디너리 피플

디자이너 장형철의 브랜드 ‘오디너리피플’이 파리 패션 위크 기간 프랑스 마레지구에 위치한 쇼룸 ‘세인트린느’에서 20SS 컬렉션과 세컨드 라인인 캠페인 라인 제품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과 같은 글로벌 아티스트와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은 오디너리피플은 “우리는 모두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존재”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컬렉션과 캠페인 라인을 동시에 전개하고 있다.
오디너리피플의 컬렉션은 '밀라노 컬렉션'과 '뉴욕 컬렉션'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그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최근에는 2020 상하이 패션위크를 성황리에 마쳤다.



ⓒ 오디너리 피플

특히 오디너리피플의 캠페인 라인은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후디, 스웻셔츠, 팬츠 등 시즌 별로 실용적인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으며 지난 2019년부터는 디즈니(Disney)와의 꾸준한 협업을 이어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오디너리 피플

장형철 디자이너는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패션에 접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해외 쇼룸에 입점하여 해외 비즈니스 구조를 만들고 ‘오디너리피플’의 특유의 감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준다면 이 역시 제가 추구하는 새로운 시도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오디너리 피플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