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칼 라거펠트’ 2020 봄 트렌드 스타일링 제안

조회3,019 등록일2020.02.25
1



ⓒ 칼 라거펠트

CJ ENM 오쇼핑부문에서 전개하는 ‘칼 라거펠트’에서 20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칼 라거펠트는 프리미엄 원단으로 제작 된 봄 앳센셜 아이템 트위드 재킷과 트렌치코트, 클래식한 패턴에 레드, 블루 등 팝컬러를 더한 니트 스커트 셋업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였다. 
칼 라거펠트는 새로운 화보를 통해 럭셔리하면서도 웨어러블한 스프링 룩을 완성하기 위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봄 머스트 해브 아이템 ‘이태리 누오보 트위드 재킷’은 이탈리아산 고급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은은한 반짝임과 입체감이 돋보여 럭셔리 무드를 더해준다. 
봄 아우터로 빠질 수 없는 트렌치코트는 하이넥으로 연출 가능한 카라와 탈부착 가능한 후드 디테일로 다양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니트 스커트 셋업은 칼라거펠트가 생전 즐겨 쓴 패턴으로 알려진 하운드투스 패턴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레이온과 나일론, 폴리에스터의 황금비율로 제작한 원사를 사용해 탄력 있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면의 캐시미어로 통하는 수피마 코튼 100% 블라우스와 함께 2020년대 레트로 무드로 재해석한 데님까지 활용도 높은 봄 아이템을 다양하게 제안했다. 
한편 화보 속 칼 라거펠트의 신상품들은 오는 2월 29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CJmall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CJ ENM 오쇼핑부문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