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컬리수, 트렌디함 살린 스팽글 티셔츠 시리즈 출시

조회1,303 등록일2020.02.18
1


- 컬리수, 유니크 인기템 스팽글 제품 시리즈 출시… 스팽글 그래픽 활용해 재미와 발랄함 잡았다
-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 ‘트윙클 롱티셔츠’! 공주들의 드레스에 스팽글 가미해 눈길
- 2020년 봄 신상품 3만원 이상 구입 시 초능력 노트 증정



ⓒ 컬리수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유니크한 스팽글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컬리수는 화사한 컬러감과 함께 블링블링한 매력을 더해주는 스팽글을 사용한 티셔츠 룩을 새롭게 제안한다. 지난해 스팽글을 활용한 제품이 약 90%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은 것에 주목해 올 봄에는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먼저, 손으로 쓸어내리는 방향에 따라 그래픽이 변하는 양방향 스팽글이 적용된 맨투맨 시리즈 5종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레인보우 스팽글맨투맨’은 무지개와 햇살을 연상시키는 스팽글 아트웍을 위아래 방향으로 쓸어주면 무지개 컬러가 바뀌는 반전 매력이 돋보이며, 제품 하단부의 트임 디자인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러블리스마일 맨투맨’과 ‘블룸러버 스팽글맨투맨’은 가슴 부분에 하트 모양을 활용한 스팽글을 적용해 어떤 의상과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게임 아트웍이 포인트인 ‘퍼니게임맨투맨’, ‘플레이게임맨투맨’은 게임기 화면 부분의 스팽글이 바뀌어 재미를 더한다.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트윙클 롱티셔츠’는 디즈니 공주 캐릭터인 벨, 오로라, 라푼젤을 모티브로 한 롱 티셔츠로, 공주들이 입은 드레스 부분에 반짝반짝 빛나는 스팽글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셔츠 하단은 풍성하게 퍼져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며 색상은 옐로우, 핑크, 퍼플 세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티셔츠와 함께 코디할 수 있도록 밑단에 펄나염을 사용한 ‘트윙클스판레깅스’도 함께 선보인다.

가격대는 스팽글 맨투맨 시리즈 5종이 각 2만9900원, 트윙클 롱티셔츠는 3만5900원, 트윙클스판레깅스는 1만5900원으로 책정됐다.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는 동아출판 초능력 시리즈 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2월 21일부터 3월 8일까지 진행한다. 수학, 한글, 받아쓰기를 연습할 수 있는 초능력노트는 2권씩 1세트로 구성되어 자녀의 연령대에 따라 증정된다.

한세드림 컬리수 한동수 사업부장은 “지난해 판매율이 90%에 육박하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스팽글 티셔츠 시리즈를 2020년 봄 시즌에 맞춰 더욱 다양해진 스타일을 갖춘 라인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재미있는 요소와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는 스팽글 아이템을 통해 통통 튀는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컬리수는 야외 활동 시 오염물질을 방지하는 안티더스트 기능이 추가된 점프와 코트류 등기능성 아우터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컬리수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