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뉴발란스, 농구화 라인 국내 런칭…농구선수 허훈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조회1,552 등록일2020.02.18
0



ⓒ NEW BALANCE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농구화 라인 런칭과 함께 농구선수 허훈을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허훈운 최근 KBL 최초 20-20 달성과 KBL 올스타전 투표 1위, 전체 선수 가운데 어시스트 1위를 차지하며 가장 우수한 농구선수로 지목되고 있다. 과거 농구선수로 이름을 날린 허재의 아들로도 유명하다. 



ⓒ NEW BALANCE

또한 그동안 뉴발란스는 라이프스타일, 러닝 등으로 소식을 알려왔기 때문에 농구화 출시 소식은 생소하게 다가올 수 있다. 하지만 지난해 2월 카와이 레너드의 올스타전 무대를 통해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모델 ‘OMN1S’를 처음 선보였으며 출시 3분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이후 출시된 모델들까지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뉴발란스는 2019년 NBA 올스타전 1주년을 기념해 ‘OMN1S ITD’ (INSPIRE THE DREAM) 모델과 함께 뉴발란스 스태디 셀러 슈즈 라인을 출시한다.



ⓒ NEW BALANCE

이번에 출시되는 ‘OMN1S ITD’는 남성스러운 그레이-네이비 컬러웨이로, 갑피 부분 “Inspire Dream”이라는 메시지가 레터링으로 들어가 이전 OMN1S 모델과는 구별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능성 면에서는 아웃솔 전체를 클리어 솔 방식을 적용하고 바닥부의 뉴발란스 로고를 고무 소재로 구성해 플레이어의 움직임에 필요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뉴발란스가 자랑하는 반발력 미드솔 테크놀로지 ‘Fuelcell’을 이식해 뛰어난 쿠셔닝과 반발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갑피 부분은 조직감있는 니트 소재를 적용하고 신발 내부에서 발과 신발끈 간 마찰을 없애기 위해 신발끈 고정 부분이 외부로 돌출된 형태를 띠고 있다. 

발목까지 부드럽게 감싸주는 일체형 구조로 신발을 신었을 때 발 전체를 감싸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발목 뒷부분을 고정시켜 플레이어의 부상을 방지하고 착화감을 향상시켜주는 가죽 소재가 갑피에 혼합돼 있다. 

2월 15일 훕시티에서 먼저 선발매가 된 ‘OMN1S’는 완판이 되는 등 뜨거운 인기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2월 22일부터 출시되는 뉴발란스 농구 ‘OMN1S’와 ‘OMN1S ITD’는 뉴발란스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뉴발란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