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와이드앵글, 6년 연속 전속모델 김사랑 ‘2020 SS시즌 화보’ 공개

조회1,176 등록일2020.02.18
0


- 6년 연속 와이드앵글 모델 김사랑, 다양한 자세 매끄럽게 소화하는 등 프로 다운 면모로 찬사
- SS 시즌 특징으로 다양한 컬러와 패턴 활용한 차별화된 디자인과 강화된 기능성 꼽아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전속 모델 김사랑과 함께 한 2020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테마는 ‘Sweden House’로, 이국적인 무드와 개성 있는 골퍼 스타일을 담아냈다.



ⓒ 와이드앵글

김사랑은 프로 골퍼 같은 능숙한 포즈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라인에 따라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에서 김사랑은 우월한 몸매를 뽐내며 슬림한 핏을 강조하는 한편, 특유의 세련되고 시크한 스타일과 상큼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 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은 SS 시즌 특징으로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디자인 다양화를 꼽았다. 특히 폭염에 대비해 냉감 기능을 극대화한 W.ICE 라인을 킬러 아이템으로 내세울 계획이며, 새로운 골프 시즌 분위기에 맞춰 밝고 화사한 컬러와 패턴 등을 활용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 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사랑스러운 매력과 건강한 모습을 두루 갖춘 김사랑을 통해 와이드앵글만의 세련되면서도 슬림한 핏으로 새로운 골프 시즌을 준비하는 젊은 여성 골퍼들에게 기대감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겨울 동안 갈고 닦은 연습 실력을 토대로 향상된 실력과 함께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싶은 골퍼라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필드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라인으로 봄 라운드를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와이드앵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