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써스데이 아일랜드, 2020SS 캠페인 공개

조회941 등록일2020.02.14
1



ⓒ 써스데이 아일랜드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2020SS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새로운 글로벌 뮤즈, 아이처럼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닌 사랑스러운 모델 '스테피 쿡(STEFFI COOK)'과 함께 스페인 카나리아 제도에 위치한 테레리페(Tenerife) 섬에서 진행됐다. 2020년은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론칭 20주년이 되는 해로, 특별한 브랜드 네이밍에서부터 전달되는 감성을 담아 실제 ‘섬’으로 캠페인 촬영을 진행하며 이번 시즌의 스토리를 전달한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만의 편안한 감성을 담아내고자 한 이번 캠페인은 훗날 오늘을 추억하기 위해 현재를 기록하는 일상을 벗어나 느리지만 여유로운 여행지에서의 순간들을 한편의 영화와 같은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여기에 테네리페 섬의 아름다운 배경과 어우러진 그림과 같은 다양한 패턴의 맥시 드레스와 바람결에 흩날리는 실루엣이 더해져 더욱 로맨틱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이 완성됐다.

눈이 부시도록 반짝이는 바다와 아기자기한 작은 마을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섬에서 펼쳐지는 그녀만의 이야기 'My Island'. 그 속에서 느껴지는 여유로움과 함께 편안한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더욱 감각적인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보헤미안 리조트룩을 담아냈다.

자유롭고 내추럴한 감성의 써스데이 아일랜드 2020SS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써스데이 아일랜드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