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디올, 2020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캠페인 공개

조회3,046 등록일2020.02.07
2



ⓒ 디올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이 2020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전원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된 2020 봄-여름 컬렉션의 메인 테마이자,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무슈 디올의 여동생 카트린느 디올에게 바치는 헌사의 의미로 그려낸 '현대적 정원사'의 이미지는 컬렉션의 매력적인 의상에 다양한 방식으로 녹아들어 있다. 

시적이고 목가적인 분위기와 함께 디올 북 토트 백은 디올 아우라(Dior Aura) 캡슐 컬렉션의 다채로운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났으며, 레이디 디올 백은 익스클루시브 버전으로 완성되었다.
투왈 드 주이 모티브를 입은 쟈 디올 펌프스는 룩에 서정적인 터치를 더해주는 등 새로운 시즌을 위한 매력적인 컬렉션 피스들을 디올 부띠끄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디올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는 이번 컬렉션 작품을 통해 전통 장식 기법을 향한 그리움 어린 시선이 아닌 현재의 식물과 꽃들을 가꾸는 것에 관한 문제를 제기하는 도발적인 관점을 드러냈다.

한편 디올 패션쇼의 무대는 차이를 인정하고 공존의 가치를 드높이며 행동 하나하나가 의미를 지니는 ‘포괄적 정원’을 만들기 보위해 도시 속 정원을 가꾸는 집단 예술을 구현하는 콜로코 아뜰리에와 협업하여 연출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디올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