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멀버리, 신제품 ‘벨티드 베이스 워터백’ 시리즈 선보여

조회1,451 등록일2020.01.28
0


- 아이코닉한 베이스 워터백을 여성스런 감성으로 재해석한 벨티드 베이스 워터 토트백과 사첼백 출시



벨티드 베이스 워터백(좌)과 벨티드 베이스 워터 사첼 백(우)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멀버리에서 벨티드 베이스워터(Belted Bayswater) 백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 멀버리

벨티드 베이스워터 백은 멀버리의 아이코닉한 백 베이스워터를 여성스럽게 재구성한 토트백으로 멀버리의 상직적인 포스트맨즈 락과 부드러운 가죽 특유의 텍스처를 살린 품격있는 실루엣이 특징인 모던한 백이다.

벨티드 베이스워터 사첼백은 매끈한 크로스 바디 실루엣이 특징으로 우편 배달부의 자물쇠와 벨트 디테일을 재구성한 백이다. 심플하고 세련된 구조는 아이코닉한 베이스워터기능적 세련미를 강조한다. 백의 모양은 전통적인 우편 배달부의 가방에서 그 모양을 차용했으며, 탈 부착 및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죽 스트랩, 지퍼 수납공간을 비롯한 3개로 백 내부 공간이 나누어져 있어 실용적이다. 

멀버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니 코카는 “새롭게 선보이는 벨티드 베이스 워터백 시리즈는 멀버리 헤리티지에 대한 경의를 담아 시그니처인 포스트맨즈 락 장식과 세련된 벨트 디테일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특히, 사첼백은 젊은 감각의 백으로 크로스 백으로 연출할 때는 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활동성을 높일 수 있고, 저녁 때는 스트랩을 탈착해 클러치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벨티드 베이스 워터 사첼백은 시즈널 컬러인 딥 앰버, 립스틱 레드, 페일 슬레이트, 러스트, 다크팜 및 엘리펀트를 비롯한 클래식 블랙 및 2종의 타탄 체크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벨티드 베이스워터 토트백과 사첼백은 멀버리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멀버리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