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매치스패션, <웨딩 에디트> 컬렉션 론칭

조회1,199 등록일2020.01.28
1



드레스, 숄, 스커트 모두 몰리 고다드 익스클루시브 웨딩 컬렉션 at 매치스패션

글로벌 럭셔리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매치스패션에서는 다가오는 2020년 1월, 모던한 감성의 웨딩 아이템과 격식 있는 모임을 위한 아이템을 한 곳에 모은 웨딩 에디트를 론칭합니다. 고가를 지불하고 구입한 후, 한 번 착용하고 잊혀지는 일회성 상품이 아니라 행사 이후에도 일상복으로 꾸준히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하려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레디 투 웨어부터 액세서리, 슈즈와 백, 그리고 주얼리까지, 모던 웨딩을 추구하는 분들과 특별한 룩을 찾는 분들의 취향을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번 웨딩 에디트에서는 해당 컬렉션을 위해 여러 디자이너들이 특별히 제작한 250여개의 개성 넘치는 아이템과 30개 이상의 맞춤 컬렉션, 65 개 이상의 유명 브랜드와 신진 디자이너들의 신선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일 년 내내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상품으로 전 세계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기획했습니다.

매치스패션의 바잉 디렉터 나탈리 킹엄은 “최근 화려한 이브닝웨어와 모던 테일러드 컬렉션 판매가 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모노톤 아이템이 인기가 많았어요. 우리 고객이 웨딩이나 격조 있는 자리에 참석할 때 매치스패션을 찾는다는 뜻이었죠. 이런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웨딩 전용 카테고리를 만들 필요가 있었죠. 저희는 고객이 행사를 위해 한 번만 착용하고 마는 단발성 아이템이 아니라 평소에도 즐겁게 착용할 수 있는 그런 스타일을 담고 싶었습니다. 크리스토퍼 케인, 에르뎀, 자일스부터 스테판 존스와 몰리 고다드까지, 매치스패션이 사랑하는 여러 디자이너와 협력하여 특별한 컬렉션이 완성되어 무척 즐겁고 기대됩니다.”라고 말하며 이번 웨딩 에디트 런칭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매치스패션의 독특한 바잉 방식은 바로 룩을 여섯 개의 카테고리로 나누고 각각에 뮤즈라는 별칭을 붙였다는 것입니다. 바로 로맨틱, 패션 선구자, 큐레이터, 자유로운 영혼, 미니멀리스트, 워리어 (Romantic, the Fashion Pioneer, the Curator, the Free Spirit, the Purist, the Warrior)가 그것인데, 이 뮤즈를 기반으로 고객들은 추구하는 스타일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웨딩 에디트 역시 이런 바잉 방식을 따라 일 년 내내 정기적으로 신상품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전 세계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계획입니다. 


# 웨딩 에디트에 함께할 디자이너 브랜드
레디 투 웨어: 밧셰바, 브록 컬렉션, 바이 왈리드, 카린 길슨, 세실리에 반센, 크리스토퍼 케인, 에밀리아 윅스테드, 에르뎀, 가브리엘라 허스트, 갈반, 가니, 제르마니에, 지암바티스타 발리, 자일스 디컨, 핼펀, 자크뮈스, 질 샌더, 케이트, 로에베, 메종 마르지엘라, 마르타 페리, 마르케스 알메이다, 몰리 고다드, 미즈키, 미우 미우, 파코 라반, 프로엔자 스쿨러, 랫 앤 보아, 로샤스, 롤랑 뮤레, 로산티카, 티에리 콜슨, 더 로우, 쉬림프스, 아티코, 비비안 웨스트우드, 짐머만. 
액세서리: 알리기에리, 알버스 루멘, 안드레아 몬딘, 아쿠아주라, 비에넨 데이비스, 샬롯 슈네이, 파브리지오 비티, 지안비토 로시, 지미 추, 루츠 모리스, 니콜라스 커크우드, 말론 술리에, 올림피아 르탱, 필리파 크래독, 로도, 로저 비비에, 소피 빌 브라헤, 소피 부하이, 타비사 시몬스, 생 로랑, 반들러.

웨딩 에디트는 2020년 1월 22일부터 매치스패션의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매치스 패션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