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스타일까지 책임지는 기내 패션 아이템 추천!

조회2,458 등록일2020.01.23
1


- 설 연휴 즐기러 떠나는 여행객 소비자 대상 편안한 패션 아이템은 물론 개성까지 살린 기내 패션 아이템 인기
-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비행에 있어 원활한 혈액순환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다리가 길어보이는 룩을 연출해주는 ‘에어웜 기모 샤론 팬츠’ 선보여


설 연휴를 맞아 해외로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편안함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까지 연출할 수 있는 기내 패션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전 세계 여행기업 ‘스카이스캐너’가 최근 국내 주요 트렌드인 ‘애슬레저’를 반영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운동을 주목적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전체의 30%나 육박한다고 밝혔다. 

이는, 설 연휴 기간을 활용해 ‘운동’을 즐기러 여행을 떠나는 소비자들이 편안한 패션 아이템으로 비행의 피곤함을 최소화하며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는 기내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  

액티브한 활동성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기내 패션 잇 템(IT-ITEM)’을 소개한다. 


# 안다르 ‘에어웜 기모 샤론 팬츠’


기내에서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바지’다. 특히 장거리 비행이라면 혈액순환을 위해서라도 편안한 바지는 필수.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에서 최근 선보인 ‘에어웜 기모 샤론 팬츠’는 국민 기모 레깅스로 대란을 일으킨 ‘에어웜 기모 레깅스’의 스트레이트 핏 버전 팬츠다. 



ⓒ 안다르

‘에어웜 기모 샤론 팬츠’는 편안한 활동성을 기반으로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이드 봉제선을 제거하여 일반 레깅스 팬츠보다 깔끔하고 슬림한 핏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며, 허리 밴드 부분의 폭을 더 키워 무리하게 압박하지 않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장거리 비행에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기존의 스트레이트 팬츠 보다 약 8cm 길게 제작되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 안다르

안다르 관계자는 “’에어웜 기모 샤론 팬츠’는 보송한 기모 안감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라며, “설 연휴를 맞아 장거리 비행을 앞둔 분들에게 최적의 편안함과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줄 수 있는 최상의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 뉴발란스 ‘Women 롱 스트링 맨투맨’

레깅스나 슬림 팬츠를 입었다면 힙을 덮는 롱기장의 맨투맨이 제격이다. 

뉴발란스 ‘Women 롱 스트링 맨투맨’은 힙을 덮는 기장은 물론 사이드 스트링으로 다양한 핏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맨투맨에 사이드 스트링이 들어가 유니크한 핏 연출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사이드에 있는 트임으로 다양한 활동성을 커버한다. 



ⓒ 뉴발란스

컴팩트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소프트한 분위기의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아이템과도 매치하기 좋다. 


#MLB ‘모노그램 캡’


씻는 게 제한적인 비행에 있어 특히, 장거리 비행을 앞둔 여행객이라면 모자는 꼭 챙겨야 할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다. 

최근 레트로와 뉴트로 열풍으로 화려한 로고 플레이의 유행을 반영한 MLB의 ‘모노그램 캡’이 인기다. 내추럴한 패션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모노그램 캡’은 ‘MLB’ 브랜드를 상징하는 뉴욕 양키스 로고를 모노그램 패턴으로 재해석해 프리미엄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다. 



ⓒ MLB

화려한 로고 플레이의 유행이 계속될 전망이라 다양한 스트리트 제품과 매치하기도 좋아 실용성을 더했다.  


# 라코스테, ‘파트너 레트로’

기내에서 편안함만을 생각하자면 운동화가 최선이지만 최근 라코스테에서 선보인 스니커즈는 운동화 못지않은 편안함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내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라코스테, ‘파트너 레트로’는 빈티지 무드가 가미된 실루엣의 스니커즈다. 브랜드 아카이브인 테니스 코드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과 쉐입의 레이스 홀, 다이아몬드 모양의 라코스테 로고, 자수 등을 활용해 브랜드 고유 디테일을 담아냈다. 



ⓒ 라코스테

빈티지한 멋이 느껴지면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해 편안함은 물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손색없는 스니커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