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한세드림, 각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모집

조회1,071 등록일2020.01.22
0


- 나만의 패션 스타일링 뽐낼 5세부터 12세 자녀 있는 키즈맘이라면 누구나 도전
- 3개월동안 60만원 상당 의류 지원부터 다음 기수 연임 기회까지!
- 오는 2월 2일까지, 한세드림 각 브랜드 별 블로그나 SNS 링크 통해 신청 가능



ⓒ 한세드림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은 자사 브랜드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의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한세드림은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서포터즈를 모집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실착용 사진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 구매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2020년 상반기에는 총 50명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전체 인원은 컬리수 서포터즈 10기 20명, 리바이스키즈 서포터즈 3기 10명, 플레이키즈프로 서포터즈 8기 20명으로 구성되며, 플레이키즈프로의 경우 나이키키즈와 조던키즈 각 5명, 컨버스키즈에서 10명을 선발한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점은 참여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인 3월부터 5월까지 매월 20만원 상당의 신제품을 증정하며, 3개월간의 미션 활동 완료 시 쑥쑥 멤버십 포인트 5만점이 지급된다. 또한 월별로 미션을 가장 잘 수행한 MVP는 20만점의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준MVP에게도 5만점을 증정한다. 미션을 모두 수행한 서포터즈 중 우수서포터즈는 다음 기수 연임 기회도 주어져 패션에 관심있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포터즈 지원은 오는 2월 2일까지 각 브랜드의 공식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2월 5일에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한세드림 각 브랜드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세드림 은수빈 마케팅 팀장은 “한세드림 각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는 신상품 체험은 물론, 활동에 따른 알찬 혜택까지 주어져 매 기수 전체 지원자가 1,500명을 돌파할 정도로 모집 시마다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다”며, “5세부터 12세까지의 자녀가 있고, SNS를 운영하고 있는 키즈맘이라면 누구나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2019년 연간 매출 2000억원을 기록하며 국내 유아동복 대표 기업으로 공고히 자리매김하고,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 다양한 키즈 패션 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고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한세드림


Tag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