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컨버스 X 피갈레 콜라보레이션 ‘척 70’ 공개

조회3,402 등록일2020.01.20
4



ⓒ 컨버스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피갈레(Pigalle)의 디자이너, 스테판 애쉬풀(Stéphane Ashpool)과의 협업으로 ‘컨버스 X 피갈레’의 척 70을 출시한다.

파리 출신의 스테판 애쉬풀은 2014년부터 나이키와 함께 농구의 문화적 영향력을 기념하면서 함께 작업을 해왔다. 이러한 협업을 통해서 어패럴과 풋웨어 컬렉션이 실현되었고, 선수들을 위한 안전한 보금자리를 제공하면서 커뮤니티 구축 프로그래밍을 지원했다. 특히 컬렉션의 풋웨어는 농구 문화의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고, 스테판 애쉬풀과의 협업을 나이키사 전체로 확장시켰다. 

 이를 통해 탄생한 ‘컨버스 X 피갈레’의 척70는 컨버스의 아이콘인 내추럴 캔버스와 그라데이션 기법이 연출된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두 제품 모두 캔버스 위로 기술적 요인들이 융합되어 미래와 클래식 스타일의 디자인적 요소가 적용되었고 문화, 아이디어, 소재 모두를 융합하려는 스테판 애쉬풀의 염원을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 컨버스

‘컨버스 X 피갈레’ 척 70은 오는 2월 1일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컨버스 명동, 두타, 카시나 한남, 10꼬르소 꼬모 애비뉴엘, 웍스아웃 라이즈, 케이스스터디 청담에서 발매된다.


# 가격정보 
컨버스 X 피갈레 척70 ₩145,000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컨버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