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한정판 볼캡 출시

조회1,263 등록일2020.01.20
0


- 오스트리아 명품 크리스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콜라보레이션…한정판 크리스탈 볼캡 선보여
-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으로 소장욕구 불러일으켜… 필드 및 일상에서도 제격
-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즉석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진행, 1등 PGA TOUR 보스턴백 행운이



ⓒ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세계적 명성의 골프웨어 브랜드와 크리스탈 명문 스와로브스키가 만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오스트리아 명품 크리스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한정판 볼캡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스와로브스키의 콜라보로 탄생한 크리스탈 볼캡은 브랜드 로고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제작돼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제품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고안됐다. 필드 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어필할 수 있음은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시켜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크리스탈 볼캡은 전국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한정판 크리스탈 볼캡 출시를 기념해 즉석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매장 및 온라인 패션브랜드전문몰 아이스타일24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복권을 증정하며, 1등 당첨자에게는 PGA TOUR 보스턴백 등 특별한 행운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오는 2월 2일(일)까지 진행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볼캡은 골프웨어는 물론 일상생활 코디에서도 특별함을 더해주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한정판 볼캡으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시 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PGA TOUR에서 2승 이상을 기록한 4번째 한국 선수 김시우 프로를 비롯해, KPGA TOUR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대현 프로와 후원 선수 협약을 체결하는 등 올해 후원선수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54개인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복합 매장을 올해 65개까지 늘리고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 등을 통해 온라인 유통을 강화하는 등 시장 저변을 넓힐 계획이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PGA TOUR & LPGA 골프웨어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