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컨버스 X J.W. 앤더슨 ‘런스타 하이크’ 재발매

조회31,190 등록일2019.12.06
50


ⓒ컨버스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에서 디자인의 한계를 초월한 디자이너 J.W.앤더슨(J.W. Anderson) 과의 협업 모델 ‘런스타 하이크’를 재발매한다.

2019 SS 시즌에 새롭게 선보였던 ‘런스타 하이크’는 디자이너가 무한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척 70 실루엣으로 완성되었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모델이다. 컨버스의 발전을 대변하는 척 테일러의 아이콘을 재해석한 그와의 콜라보레이션들은 2017년 글리터 거터 컬렉션 이후로도 다양한 패션 스펙트럼을 선보여왔다.

더 대담해지고 과장되며 독특한 디자인으로 탄생한 ‘컨버스 X J.W. 앤더슨 “런스타 하이크”(CONVERSE X J.W. Anderson “RUN STAR HIKE”)’는 하이킹 부츠에서 영감을 받았다. 화이트 컬러 어퍼와 조화를 이루는 토널 배색의 미드솔과 슈레이스에 과감한 지그재그 러기드 툴링 아웃솔을 접목시켰으며 러버힐 랩 과 스타 포인트로 마무리하여 당당하고 에너지 넘치는 EVA미드솔이 특징이다. 또한 패치 아래에 컨버스가 탄생한 1917년도를 새겨 과거와 현재를 뛰어넘는 디자인을 보여준 J.W.앤더슨(J.W. Anderson)의 개성이 돋보인다.



ⓒ컨버스

과거와 미래를 새롭게 리믹스하여 완성한 ‘컨버스 X J.W. 앤더슨 “런스타 하이크”’는 12월 9일부터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컨버스 명동, 코엑스, 두타, 롯데본점 1층 컨버스 팝업스토어, 10꼬르소꼬모 청담점, 카시나 한남, 분더샵 케이스스터디, 비이커 한남, 더블유컨셉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가격정보 
‘컨버스 X J.W. 앤더슨 “런스타 하이크” 컬렉션(CONVERSE X J.W. Anderson “Run Star Hike”)’ 159,000원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컨버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