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컨버스 클래식 농구화 ‘프로레더’와 ‘플레져스’ 그래픽의 만남

조회1,372 등록일2019.12.04
0



ⓒ 컨버스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브랜드 플레져스(PLEASURES)와의 협업 제품을 공개했다. 

LA기반의 스트릿 브랜드 플레져스는 미디어나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반항적 그래픽 등의 요소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플레져스의 공동 설립자이자 성장 주역인 알렉스 제임스(Alex James)는 펑크 문화의 깊게 관여하여, 1980년대와 90년대 아이콘들에 관심을 갖고, 영감을 얻어왔다.

컨버스 X 플레져스는 알렉스가 성장한 뉴욕과 LA에서 봤던 스트리트 아트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앤 화이트 그래픽에, 그래픽을 보호하기 위한 투명한 아우터 레이어가 돋보이며 아킬레스 패치에는 브랜드 태그, "PLEASURES NOW" 가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컨버스

이번 협업에서는 컨버스의 프로레더(PRO LEATHER) 실루엣에 플레져스의 입체적인 그래픽이 더해져 재탄생 했다. 컨버스 프로레더는 컨버스 아카이브에서도 가장 상징적인 농구화로 꼽히며 1970~80년대 활약했던 줄리어스 어빙(Dr. J) 과 같은 최고의 선수들이 신어 존재감을 알렸으며 컨버스는 이런 순간들을 상징적으로 기념하기 위해서 1976년 출시 이후 셀렉트 시즌에만 재판매를 진행 중이다.

알렉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서 컨버스 DNA에 플레져스의 디자인 미적 요소들을 창의적으로 더한 동시의 프로레더의 고유의 실루엣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이번 협업에 대해 설명했다.

컨버스 X 플레져스 협업 제품은 12월 8일부터 컨버스 홈페이지, 컨버스 명동점, 무신사, 분더샵 케이스스터디, 카시나 강남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가격정보
- 컨버스 X 플레져스 139,000원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컨버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