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겨울코디 고민? ‘우아한 모녀’속 피에이티(PAT) 다운 점퍼로 준비완료!

조회2,247 등록일2019.12.04
1


- 피에이티(PAT) 신상 구스 다운 주목! 다채로운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까지! 




우아한 모녀 속 겨울 아우터가 주목 받고 있다. 

얼마 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 유진(차예련)이 극 중 다운 점퍼를 성공적으로 론칭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극 중 공개된 아우터는 피에이티(PAT)의 신상 구스 다운으로 ‘에르모사 구스 롱 다운’과 ‘디아망 구스 롱 다운’, ’샤르망 구스 다운’ 총 3가지 스타일로 다채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 중 ‘에르모사 구스 롱 다운’은 니트 배색의 네크라인과 체크 포인트 안감이 세련된 이미지를 자아낸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폭스 퍼 후드로 고급스러움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 피에이티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우아한 모녀 속 점퍼 어디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네”, “롱 다운 사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피에이티(PAT)는 KBS 2TV 드라마 우아한 모녀 제작지원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단골 고객 유지는 물론 브랜드의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극 중 피에이티(PAT) 신상 다운은 DLM1947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피에이티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