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겨울을 시크하게 즐기는 ‘연말 쇼핑 아이템’ 제안

조회1,882 등록일2019.11.27
0


- 도시적인 매력을 뽐내는 나만의 포인트 아이템? 퀼팅 체인백과 장갑
- ‘파티룩’, ‘데이트룩’ 모든 코디를 소화하는 연말 필수템 ‘퀼팅 체인백’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조엘 퀼팅(JOELLE QUILTING)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글로브스(GLOVES)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본격적인 연말 시즌에 접어들며 겨울을 엣지있게 즐길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연말은 한 해의 마무리, 내년에 대한 설렘과 따뜻함을 담고 있다. 연말 시즌은 맞은 많은 여성들은 지인들과 송년회,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 등 특별한 자리를 위해 쇼핑을 시작한다. 연말 쇼핑 아이템으로는 어두운 컬러의 아우터에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해주는 가방과 장갑이 손꼽히고 있다. 

조엘 퀼팅은 글로시한 소가죽에 고급스러운 체인 스트랩이 더해진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에 도시적인 매력과 시크한 무드를 더해준다. 사이즈는 립스틱, 메이크업 쿠션 등 여성 필수 소지품의 보관이 가능한 스몰백과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미디엄백 2종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기본적인 블랙과 함께 다크와인, 더스티민트, 페일스톤 등 로맨틱한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33만 8천원. 

글로브스는 포근한 모직 소재의 장갑으로, 내부에 기모가 더해져 보온성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실용성을 겸비하였다. 글로브스 장갑은 모던함이 돋보이는 체크패턴, 세련미를 보유한 퀼팅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6만 8천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조엘 퀼팅백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감으로 겨울철 다양한 아우터에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체인백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숏패딩은 물론, 오버핏의 롱코트와 매치했을 때는 시크함과 도시적인 매력을 배가시킨다.”며, “또한 장갑은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인 가격대로, 연말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닷컴, 무신사, 29CM 등 종합몰 및 온라인 편집샵에서 구입 가능하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