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루키 열풍의 주역 ‘임희정 프로’ 팬사인회 성료

조회681 등록일2019.11.26
0


- 임희정 프로가 선택한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팬사인회 성황리에 마무리!



ⓒ PGA TOUR, LPGA 골프웨어

올해 골프 업계를 뜨겁게 달군 슈퍼루키 임희정 프로가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지난 24일 자사 후원 선수 임희정 프로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후원 선수들이 이번 시즌 LPGA 5승, KLPGA 6승을 기록하며 도합 11승의 대기록을 기념해 열렸으며, 지난 24일 일요일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 6층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매장에서 진행됐다.

특히, 2019년 KLPGA 신인 중 유일하게 메이저 대회 우승과 시즌 3승(KB금융 스타 챔피언십, 올포유·레노마 챔피언십, 하이원리조트 여자 오픈)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낸 임희정 프로의 첫 단독 팬사인회로 올 시즌 최고의 루키를 만나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LPGA 골프웨어 제품을 착용하고 팬들 앞에 선 임희정 프로는 팬들의 뜨거운 환호에 예사(예쁜 사막여우)라는 애칭처럼 귀여운 미소로 화답했다.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사진 촬영에도 적극적으로 임한 임희정 프로는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며, 팬분들이 보내주는 응원에 힘입어 2020년에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함께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기에, 팬사인회 당일 현장에서는 LPGA 골프 모자 100개 한정 특가 판매 이벤트가 열려 모자에도 사인을 받아가는 등 이번 행사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라는 슬로건처럼 선수들과 긴밀한 소통으로 더욱 뛰어난 고기능성 제품 개발에 힘써, 골퍼들에게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사할 수 있는 골프웨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뛰어난 소재, 편안한 착용감, 탁월한 신축성과 복원력 등을 갖춰 선수들에게 최상의 컨디션과 안정적인 플레이를 제공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프로를 비롯해,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등 4명의 후원 선수가 2019 시즌 도합 11승을 기록해 업계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 PGA TOUR, LPGA 골프웨어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PGA TOUR, LPGA 골프웨어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