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렉켄, 아이코닉한 감성의 워커 부츠 컬렉션 공개!

조회843 등록일2019.11.20
0



ⓒ 렉켄

북유럽 감성의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렉켄(REKKEN)’이 쌀쌀해진 겨울 날씨에 맞춰 트렌디한 다자인의 워커 부츠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렉켄 19FW 워커 부츠 컬렉션에선 실용적인 디자인에 렉켄만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더해 클래식함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담았으며, 편안한 착화감으로 데일리 슈즈를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 렉켄

먼저, 유니크한 애니멀 프린팅이 돋보이는 제아(ZEA)가 눈길을 끈다. 렉켄만의 아이코닉한 디테일이 더해진 워커 스타일의 레이스 업 부츠로 인사이드 지퍼와 에바(EVA) 소재의 솔을 적용하여 가볍고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자랑한다. 외피는 송치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5cm 의 굽 높이로 키 높이 효과는 물론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렉켄

펑키한 감성의 앵클 부츠 끌로(CHLO)와 마블 문양의 청키힐이 돋보이는 첼시 부츠 에이즈(EIZE) 역시 이번 시즌 렉켄이 제안하는 대표 워커 부츠 아이템이다. 스트링과 아웃 솔에 렉켄만의 아이코닉한 디테일을 더해 유니크한 감성이 느껴지며 무게감 또한 가벼워 데일리 스타일링에도 손색없다.

한편, 겨울 한파에도 트렌디함을 선사할 렉켄의 19FW 워커 부츠 컬렉션은 온라인 W컨셉, 위즈위드,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신세계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렉켄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